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사계절 어울리는 민트그린 코디 스타일

 

민트그린(Mint green)의 색상 코드는 연한 파스텔 회색과 파란색을 포함한 그린 색상을 말한다. 민트그린에 비유하는 단어는 옥색, 청록, 에메랄드 그린, 시안 등으로 밝고 우아함이 연상되는 컬러이다. 그래서인지 민트그린을 좋아하는 여성들을 보면 차분하면서 지적인 느낌의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많은 것 같다.

파스텔 컬러중 민트그린은 사계절 데일리룩 코기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지만 젊음과 사랑, 생기 가득한 에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컬러로 주로 봄시즌 스타일에 많이 사용된다.

 

 

 

특히 회색과 화이트에 가장 조화를 이루는 컬러로 회색과 민트 그린의 조합은 기온이 낮은 가을 겨울시즌에 어울리는 배색이며, 화이트와 민트그린은 봄 여름 밝고 환한 느낌으로 코디할 경우 어울리는 배색이다.

하지만 민트그린은 블랙, 네이비와 같은 어두운 컬러에도 분명한 대조를 이루는 컬러로 의외로 잘어울린다. 그외 중성색인 베이지, 카멜 등 브라운 계열의 색상에도 잘어울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럼 아이템별로 어울리는 컬러 스타일은 무엇인지 알아보자.

 

 

 

1. 민트그린과 블랙 혹은 네이비 컬러 코디 스타일

 

 

밝은 분위기의 민트그린 컬러 팬츠는 사계절 돌려입기 좋은 아이템이다. 봄, 여름시즌에 블랙 혹은 네이비 컬러 자켓이나 티셔츠에 코디할 경우에는 밝고 여성스러움을 위하여 누드 펌프스나 샌들을 매칭하는 것이 스타일 포인트다.

 

 

 

반면 기온이 내려가는 가을 겨울시즌, 블랙 혹은 네이비 컬러 자켓이나 니트스웨터에 민트그린 팬츠를 코디할 경우에는 따뜻함이 있는 운동화나 엥클부츠를 신어주는 것이 좋다. 특히 슈즈는 빨간색이나 주황색 등을 선택하면 한층 밝고 머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2. 민트그린과 카멜 혹은 브라운 컬러 코디 스타일

 

봄, 여름 민트그린과 브라운 계열의 카멜 조합도 추천하는 코디 스타일이다. 카멜 컬러 티와 빈티지한 핸드백을 매칭하는 것 만으로도 트렌디하게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민트그린에 빈티지한 브라운 컬러 핸드백을 매칭해보자. 밝고 화사한 복고풍의 스타일이 연출된다.

 

 

 

스타일 전체가 밝은 민트그린 컬러로 코디할 경우에는 브라운 혹은 블랙과 같은 톤다운된 컬러를 매칭하여 스타일의 발란스를 잡아주는 것이 좋다.

 

 

 

 

3. 민트그린과 그레이 컬러 코디 스타일

 

지난 가을 겨울시즌 부터 트렌드 컬러로 떠오른 '그레이'는 사계절 언제나 부담없이 코디하기 좋은 컬러이다. 이번 봄시즌에는 민트그린 탑이나 하의를 그레이 컬러와 매칭하여 러블리 시크하게 스타일링 해보기를 추천한다.

 

 

 

민트 그린 니트 혹은 셔츠에 그레이 컬러 스커트를 코디하여 여성스럽고 지적인 커리어우먼룩을 연출해보자. 하루가 즐거울 것이다.

 

 

 

민트 그린 팬츠를 스포티하게 롤업하고 그레이 니트 스웨터를 코디하여 매니시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니트 스웨터 역시 팔부분을 롤업하여 경쾌하게 스타일링하였다.

 

 

 

4. 민트그린과 화이트 컬러 코디 스타일

 

민트그린과 화이트 조합은 봄, 여름시즌 시원한 느낌을 갖게 해주는 만큼 민트그린 팬츠의 경우에는 화이트 티나 블라우스를 매칭하여 밝고 경쾌하게 스타일링하는 것을 추천한다.

 

 

 

화이트 팬츠에 민크그린 탑도 세련되고 멋지다. 화이트와는 가장 조화로운 배색을 이뤄 깨끗한 느낌을 주며 보색 관계인 퍼플과 매치하면 강렬하고, 화려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봄시즌 민트그린 니트와 화이트 팬츠는 코디는 패션 전문가들이 적극 추천하는 스타일이다.

 

 

 

5. 민트그린 슈즈 코디 스타일

 

민트그린 운동화를 신을 경우 상의 혹은 하의 중 하나를 동힐한 민트그린으로 맞춰주거나, 어두운톤을 코디하여 색상 대조가 되도록 코디하는 것이 좋다.

 

 

 

여성스러운 민크그린 펌프스를 신을 경우는 화이트와 같은 밝은 색상의 아웃핏 스타일에 매칭하는 것이 기본이며, 민트그린과 파스텔 핑크 조합도 잘 어울린다.

 

 

 

6. 민트그린 악세사리 코디 스타일

 

민트그린 백과 스카프를 매칭하여 밝고 화사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

 

 

 

올 화이트 스타일에 민크그린 앤 그레이 컬러 미니백을 코디하여 미니멀 스타일로 코디한 모습.

 

 

 

7. 러블리한 민트그린 원피스 코디 스타일

 

많은 여성들이 시원해 보이고 발랄한 느낌을 선사하기 위해 원피스나 스커트 컬러로 민트그린을 많이 선택한다.피부가 깨끗해 보이는 느낌을 줄 수 있는 민트는 컬러에서 오는 화려함이 있기에 따로 악센트를 주는 주얼리를 하지 않아도 된다.

 

 

 

화이트 컬러 속옷이 살짝 보이는 시스루 타입의 민트그린 원피스가 섹시함보다는 오히려 여성스러워 보이게 해주는 스타일이다.

 

 

2015년 봄을 알리는 민트는 시원하며 소프트한 느낌이 강세될 것이다. 우아하지만 채도가 낮아 부드럽고 창백함을 준다. 또한 복고적인 느낌도 함께 공존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