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도시감성 시크룩 블랙(Black) 코디 스타일

 

올해 패션 키워드 중 하나는 블랙이다. 특히 올 봄에는 꾸민 듯 안꾸민 듯한 놈코어룩이 지난해에 이어 패션 키워드로 부상하면서 불랙앤화이트 룩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올 블랙은 유행과 관심없이 모든 사람들이 사랑하는 컬러 스타일이다. 겨울에 빛을 발하는 올 블랙 코디는 시크하고 도시적인 분위기를 낼 수 있다.

 

 

 

패션위크 동안 런웨이 주인공으로 집종조명 받는 모델들은 대표적인 스트릿 잇걸이다. 그녀들이 입는 패션이 바로 트렌드가 될 정도로 파급력이 크다. 그런 그녀들이 2015년에는 블랙을 선택하였다.

 

 

 

아찔하게 컷팅된 블랙 원피스를 화려한 부티와 함께 시크하게 소화해낸 스트릿 패피의 모습이다.

 

 

 

머리부터 발끝가지 올블랙으로 코디한 모습이 시크하다.

 

 

 

화이트 셔츠와 퍼 자켓, 여기에 여성스러운 플레어 스커트를 코디하여 세련된 걸리시룩으로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귀여운 프레픽룩 스타일의 올 블랙스타일이다.

 

 

 

올블랙 스타일에 가죽 팬츠와 부츠가 스타일에 엣지를 더해 시크한 데일리룩으로 연출하였다.

 

 

 

올 블랙스타일에 블랙앤블루 퍼 목도리를 매칭하여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스타일이 연출된다.

 

 

 

클래식한 블랙 퍼에 반짝이는 소재의 블랙 아이템을 코디하여 우아한 느낌과 함께 블랙의 시크한 멋을 배가시킨 스타일 모습이다.

 

 

 

겨울철 가죽 스키니에 블랙 무스탕을 코디하는 방법은 스트릿 잇걸들의 대표적인 코디방법이었다.

 

 

 

블랙 원피스에 롱부츠의 시크한 스타일에 후드에 퍼가 트링밍된 블랙 코트를 매칭하여 우아함을 더한 패피의 스트릿스타일 모습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