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트렌드 아이템으로 데일리룩 코디하기

 

마음에 들어도 부담스러운 트렌드 아이템들이 있다. 레오파드나 스터드 등은 어떻게 코디해야 좋을지도 모르겠고 눈에 띌까봐 꺼려지는게 사실이다. 하지만, 이런 개성강한 트렌드아이템은 특히 옷차림이 어두운 데일리룩 코디에 활용하기 좋다.
그래서, 그동안 도전해보고 싶지만 용기가 나지 않았던 트렌드 아이템을 보다 자연스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았다. 자연스런 임펙트와 세련미를 어필할 수 있는 트렌드 아이템을 활용하여 데일리룩 코디에 활용해보자.

 

 

 

 

1. 스터드 슈즈 코디하기

 

하드한 스터드슈즈는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지만 보통사람들에는 좀 부담스러울 수 있다. 그중에서 가장 부담없이 신을 수 있는 로퍼를 발목이 살짝 보이게 코디하면 시크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게 신을 수 있다.

 

 

 

 

2. 크롭탑 코디하기

 

허리가 드러나는 크롭탑이 부담스러운 사람은 화이트셔츠와 레이어드하면 된다. 스키니진으로 깔끔하면서도 아름다운 라인을 만드는 것이 좋다. 펌프스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면 더욱 트렌디해 보인다.

 

 

 

 

3. 스타디움 점퍼 코디하기

 

트렌드아이템중에 스타일리쉬한 스타디움점퍼를 빼놓을 수 없다. 콤팩트한 니트와 워싱된 블랙진이나 블루진에 와인컬러의 밸트를 코디하면 쿨하게 보인다. 컬러를 잘 맞춰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것이 좋다.

 

 

 

 

4. 슬립온 코디하기

 

러프한 슬립온을 과감하게 포멀한 옷차림에 코디해 보자. 매니쉬한 팬츠에 오버사이즈 코트,슬립온의 조합은 캐주얼함과 포멀함의 갭이 강조되어 오히려 묘한 세련미를 발산한다. 발목이 살짝 드러나게 입는것이 좋으며 여성스러운 스카프로 포인트를 준다면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보인다.

 

 

 

 

5. 부클레 소재의 풀오버 코디하기

 

몽글몽글한 소재의 부클레는 올해 다양한 트렌드아이템들이 쏟아져 나왔다. 따뜻하면서도 착용감이 좋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엷은 색으로 컬러링하면 우아하게 보인다. 퍼플컬러의 소품과 펄목걸이등 쿨한 요소와 여성스러운 요소를 멋지게 믹스하는 것이 관건이다.

 

 

 

 

6. 포켓칩코디하기

 

이태리 남자멋쟁이처럼 자켓에 포켓칩을 코디해보자. 작은 소품하나로도 신선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7. 체크머플러 코디하기

 

올해 다양한 체크아이템이 쏟아져 나왔지만 그중에서도 체크머플러는 악센트로 부담없이 활용하기 좋다. 모노톤스타일에 코디하면 얼굴이 환하고 화사하게 보인다.

 

 

 

 

8. 레오파드 프린트 코디하기

 

레오파드 프린트 탑에 트렌치 코트와 데님을 코디하자. 레오파드의 시크함이 스타일에 엣지를 더하여 자연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데일리룩을 연출한다.

 

 

 

 

9. 네온컬러 코디하기

 

몇해전부터 유행하고 있는 네온컬러는 역시 데님과 코디하는 것이 베스트이다. 특히 긍정의 의미를 담고있는 오렌지 컬러는 영원한 트레디 아이템이다. 베이직한 팬츠에 오렌지 탑과 핸드백이 스타일에 엣센츠를 주어 액티브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다.

 

 

 

 

10. 로고스웨트셔츠 코디하기

 

인기가 식을 줄 모르는 트렌드아이템인 로고스웨트와 데님을 코디할때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데님팬츠를 선택하는 것이 철칙이다. 캐주얼과 여성스러움 또는 딱딱함과 부드러움의 조화를 잘 살리는 것이 중요하다. 엷은 컬러로 통일하면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미를 어필할 수 있다.

 

 

 

 

11. 프린트 & 프린트 코디하기

 

줄무늬와 레오파드의 믹스는 데님으로 잘 중화시키는 것이 정답이다. 프린트 믹스에 처음 도전하는 사람은 면적이 작은 것부터 시작하면 자연스럽게 코디할 수 있다.

 

 

 

 

12. 볼륨코트 코디하기

 

올해는 트렌드아이템으로 몽글몽글한 부클레 코트도 많이 등장하였다. 귀엽고 따뜻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퍼코트는 좀 확장되어 보인다는 단점이 있다. 특히 밝은 컬러의 코트는 안을 모노톤의 진한색으로 통일하면 날씬하고 자연스럽게 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