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성스러운 핑크아이템 유형 3가지

봄의 인기 컬러는 뭐니 뭐니해도 핑크이다. 그렇지만 얼굴색 때문인지 잘 어울리기가 쉽지 않다. 또는 뚱뚱해 보인다든지 공주풍으로 보일까 염려된다는 목소리도 간간히 들린다. 그래서,자연스럽고 부담스럽지않게 잘 어울릴 수 있는 핑크의 봄패션코디를 함께 생각해 보기로 하자.

 

 

 

 

유형1. 새먼 핑크아이템으로 봄패션 코디하기

 

담백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흔히 즐겨입는 모노톤을 포함한 뉴트럴 컬러에 잘 어울리는 섀먼핑크의 봄니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넉넉한 실루엣을 선택하면 핑크가 가진 우아한 이미지를 보다 능숙하게 연출할 수 있다.

 

 

 

봄분위기 물씬 나는 봄패션으로 잘 어울리는 새먼핑크의 니트는 뉴트럴컬러의 하의와 코디하면 들뜨지않고 차분해보인다. 모처럼 핑크를 선택한다면 실루엣도 러프한 것으로 골라 살짝 봉긋한 느낌으로 입으면 우아한 이미지를 최대한으로 발휘해준다. 단, 차분해보이도록 악세서리나 쥬얼리등을 절제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다. 백이나 슈즈도 악센트컬러가 아닌 친숙한 컬러를 선택하면 무리없이 전신이 정리된다. 상큼한 봄패션 코디에 하의는 그레이나 카키,블랙데님을 선택하는것이 베스트이다. 

 

 

새먼 핑크아이템

 

 

 

(좌)  레깅스에 코디하면 경쾌한 봄패션 코디가 된다.
(우)  케주얼에도 오피스룩에도 잘 어울리는 만능 아이템으로 주름이 잘 지지않는 소재이기때문에 항상 깔끔하게 입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좌)  칠부의 소매길이가 봄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자외선이 차단되는 봄니트 하나만으로도 상큼하게 입을 수 있다.
 (우)  이너의 스트라이프 탱크탑이 달려있는 봄니트가 귀여운 인상을 준다.

 

 

 

 

유형2. 부분 핑크아이템으로 봄패션 코디하기

 

부분핑크라면 핑크가 부담스러운 사람도 저항감없이 입을 수 있다. 보통사람이 핑크옷을 입으면 조금 확장돼 보이는 것은 물론이고 부담스럽기도 하다. 그런 우려를 단숨에 해결해줄 넓직한 스트라이프의 핑크니트를 선택한다면 날씬해보이는 것은 물론이고 트렌디해 동시에 두가지를 만족시킬 수 있는 봄니트가 되어줄 것이다.

 

 

친숙한 줄무늬도 조금 넓직한 스트라이프를 골라야 유행감이 있어보인다. 올해는 넓직한 스트라이프가 주류로 떠올랐다. 소매둘레가 넓은 디자인을 선택하면 체형도 커버할 수 있다.

 

 

부분 핑크아이템

 

 

(좌) 형광핑크는 유행컬러중 하나로 핑크&화이트의 스트라이프 티셔츠가 기분까지도 좋게 만들어줄 것이다.
 
(우) 쇄골이 보이는 넉넉한 칼라부분이 여성스러운 핑크 니트로 봄에 입기좋은 코튼소재이다. 핑크&그레이의 스트라이프 봄니트가 사랑스럽다.

 

 

 

바이컬러 디자인의 셔츠를 타이트한 하의와 코디하면 깔끔하고 예쁘게 입을 수 있다.

 

 

 

 

유형3. 형광 핑크아이템으로 봄패션 코디하기

 

비비드한 형광핑크는 봄에 제격이다. 그렇지만 형광핑크는 의외로 난이도가 높은 아이템이기도 하다. 화이트와 코디해 악센트로서 조합하면 멋진 봄패션 코디가 된다.

 

 

형광핑크와 퓨어한 화이트를 코디하면 서로의 색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상큼하고 자연스러운 봄패션 코디로 잘 어울린다.

 

 

형광 핑크아이템

 

(좌) 착용감이 좋은 하이게이지의 반소매 티셔츠는 봄패션에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우) 옷자락이 긴 U자 형의 컷이기 때문에 옷자락을 내서 포인트컬러로 봄패션에 코디하면 좋다.

 

 

상반신 전부를 핑크로 코디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어깨에 걸쳐 스톨과 같이 연출하면 임팩트있는 봄패션 코디가 된다. 핑크 스웨트셔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