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테이퍼드 팬츠(tapered pants)

허리둘레가 느슨하게 된 구조로 허벅지에서 밑단까지 서서히 가늘어지는 형태의 바지를 테이퍼드 팬츠라 한다. 밑단 부분은 슬림한 직선형태지만 허리부분은 약간 루즈한 핏이어서 굉장히 편안 느낌이 들게하는 바지이다.

 

 

 

트렌디하게 입을수 있는 테이퍼드 팬츠 코디 스타일

올 봄 시즌은 70,80년재 복고패션이 유행하면서 복고풍 아이템과 잘어울리면서 유행 또는 체형에 제약 없이 입을 수 있는 테이퍼드 팬츠와 같은 아이템이 인기가 있을 것이로 예상한다. 

마이클 코어스를 비롯하여 대부분의 디자이너들이 2015 봄시즌을 위한 테이퍼드 팬츠 스타일을 제안함으로써 다가 올 봄시즌은 심플하면서 편안함을 강조할 수 있는 스타일이 트렌드가 될 것이다.

 

마이클 토어스의 2015 S/S 컬렉션

 

 

 

 

1. 시크하면서 고급스럽게 코디하기

 

테이퍼드 팬츠를 시크하면서 고급스럽게 스타일링하고 싶다면 그레이 컬러 팬츠를 추천한다. 엠마 스톤과 같이 그레이 팬츠에 시크한 블랙 티를 매칭하는 것만으로도 엘레강스한 데일리룩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블랙 컬러의 테이퍼드 팬츠는 비지니스룩 뿐 만 아니라 캐주얼룩에도 시크하게 코디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올 시즌 트렌드 스타일 컨셉은 '편안함'인 만큼 블랙 테이퍼드 팬츠에 루즈한 핏의 화이트 탑 코디 스타일을 참고해보길 추천한다.

 

 

 

블랙 정장 슈트에 발목이 살짝 들어나는 테이퍼드 팬츠를 코디하면 다리를 길어보이게 한다. 블랙 슈트에 화이트 셔츠 코디는 올 시즌 반드시 참고해야할 스타일 유형이다.

 

 

 

 

2. 캐주얼하게 코디하기

 

올리비아 팔레르모와 같이 블랙 테이퍼드 팬츠는 그레이 컬러를 코디하는 것이 고급스럽다. 티셔트와 플랫 슈스 혹은 스니커즈를 매칭하면 트렌디한 캐주얼 스타일이 된다.

 

 

 

블랙 테이퍼드 팬츠의 경우 동일한 색상의 탑을 코디해도 시크하고 멋지다. 캐주얼 스타일의 경우 탑은 루즈한 핏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한 전체적으로 올 블랙으로 코디할 경우, 슈즈는 샌들이나 누드 펌프스를 선택하여 여성스럽게 보이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진한 브라운 혹은 카멜 컬러의 테이퍼드 팬츠는 루즈한 핏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특히 카멜 컬러에 잘어울리는 네이비 자켓에 화이트 티를 코디한 다음 스티커즈로 마무리하면 아주 멋진 트렌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봄시즌 화사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핑크 테이퍼드 팬츠에 화이트 블라우스 코디를 추천한다. 반면 봄, 여름에 잘어울리는 그린 테이퍼드 팬츠는 화이트나 그레이 컬러 탑을 코디하는 것이 좋다.

 

 

 

블랙 테이퍼드 팬츠에 파스텔 컬러 탑을 코디하여 러블리하게 코디한 모습이다.

 

 

 

 

3. 스포티 캐주얼 코디하기

 

테이퍼드 팬츠는 굉장히 매니쉬한 실루엣의 옷이므로 여성들도 멋지게 코디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운동화나 스포티한 티셔츠를 코디하여 트렌디한 스포티즘룩으로 연출해보자.

 

 

 

그레이컬러 테이퍼드 팬츠에 로고 티셔츠를 코디하여 스포티 캐주얼룩으로 연출한 모습이다. 화이트 펌프스가 시크한 매력을 더해준다.

 

 

 

 

4. 테이퍼드 청바지 코디하기

 

 

테이퍼드 청바지는 스키니 혹은 일자 청바지와 달리 허리 둘레가 여유있고, 밑단이 날씬한 형태여서 캐주얼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여성들에게 추천하고픈 아이템이다. 청바지에 추천하는 구두는 상의와 같은 컬러를 매칭하거나 누드톤의 구두를 신는 것이 좋다.

 

 

 

테이퍼드 청바지에 화이트 탑를 코디한 깔끔한 스타일에는 여성스러운 플랫슈즈나 슬립온을 신는 것이 좋다. 슈즈 컬러는 파스텔 핑크나 누드톤을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