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제시카알바의 최근 패션스타일링을 스크랩했다. 내추럴하면서 엣지있는 제시카알바 스타일링을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보통 샐럽 스타일을 따라하기에는 좀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내추럴한 제시카알바의 스타일은 우리도 도전해 봐도 좋을 샐럽 패션이다.

 

 

 

제시카 알바의 데일리룩 스타일, 스트릿스타일

 

 

 

베이직 컬러 스타일에 오렌지색 백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그린 컬러 스키니에 화이트 블라우스와 선글라스가 경쾌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하였네요. 제시카 알바는 스카프를 좋아하기로 유명합니다.

 

 

 

롱 원피스가 부담스러울 수 있는 사람이 참고하면 좋을 듯합니다. 청조끼를 입어 부담스럽지 않고 세련되어 보이며, 허리밸트를 매어 세련되고 날씬해 보이는 것이 돋보이는 제시카알바 패션코디입니다.

 

 

2012부터 패션트랜드인 메탈릭한 흰색 슬리브리스 탱크탑이 시원해보이면서, 티셔츠 한장으로도 이렇게 멋질수가 있는 것인지! 편안한 배기팬츠에 플랫플랍은 환상적인 조합입니다. 스타일링의 완성은 토우프칼라의 스카프와 선글라스로 하였네요.

 

 

 

 

흰티셔츠와 데님쟈켓에 패턴바지를 코디하고 핫핑크색 스카프와 슈즈로 악센트를 준 제시카알바의 스타일링입니다.

 

 

 

 

 회색 니트탑과 페일한 데님팬츠를 편안하게 코디하고 소품으로 포인트를 준 제시카알바의 패션코디입니다. 오른쪽은 블랙정장 슈트에 화이트 티셔츠로 코디하여 시크하게 연출한 모습입니다.

 

 

 

 

 

파스텔칼라 상의와 하의로 상큼하게 코디한 제시카 알바의 데일리룩 스타일입니다.

 

 

 

 

제시카알바의 이색적인 무늬가 들어간 미니드레스와 롱드레스로 스타일링한 스트릿

스타일 모습입니다.

 

 

 

 

볼드한 칼라를 사용하여 스타일링 포인트를 준 데일리룩 스타일입니다..

 

 

 

 

비비드한 블루와 블랙으로 패션너블하게 스타일링하였으며, 레드컬러의 미러 선글라스는

아무나 따라기에는 조금 부담스럽기까지 합니다.

 

 

 

화이트와 뉴트럴 칼라의 믹스매치 스킬이 뛰어나네요. 세련되고 편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제시카알바의 스타일링입니다.

 

 

 

포인트 칼라로 멋을 낸 제시카 알바의 패션코디 방법입니다.

 

 

 

 

블랙 블루종과 플라워패턴팬츠를 시크하게 코디한 제시카 알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