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피스룩, 데일리룩 시크하게 코디하기!

시크한 스타일이라고 하면 좀 막연한 감이 있지만 두려워하지 말고 쉬운것 부터 시작해보면 좋을 듯하다. 주의해야할 점이라면 절제된 듯한 깔끔한 스타일에 적절한 칼라플레이와 엣지있는 소품정도로 멋을 내면 시크한 패션이 완성된다.

 

 

시크한 데일리룩 스타일

 

 

피부색과 너무나 잘 어울히는 노란색 쟈켓과 검정색핫팬츠에 흰색 탑의 선택은 탁월하다. 여기에 감각적인 샌들이 전체적으로 시크하면서 발랄해 보인다.

 

 

 

핑크색이 의외로 색깔 맞추기가 쉽지 않다. 흰색이나 크림색,또는 베이지색과 같은 뉴트럴계열과 잘 어울리는 걸로 알고 있다.이 색들과 코디하면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워 보인다. 하지만, 이 여인은 검은색의 짧은 탑을 입어 섹시해 보이면서 검은색으로 인해 전체적으로 안정감있게 보이면서 핑크색을 돋보이게하는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단조로울 수 있는 턱시도 쟈켓과 핫팬츠에 선명한 블루 스프라이프 탑과 색을 맞춘 파란색 힐로 엣지를 주고 볼드한 네크리스로 시크한 스타일에 생동감을 준다. 말이 필요없는 그녀의 패션센스를엿볼 수 있는 시크한 패션스타일링이다.

 

 

 

블랙 & 화이트만으로도 시크한 색상이다. 여기에 레오파드셔츠와 옥스퍼드화를 코디해 편안하면서 시크한 패션스타일을 완성했다.

 

 

에바 몽고리아는 158㎝의 작은키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프로포션으로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과하진 않은 파워숄더쟈켓과 베리에이션된 초록섹 스커트와 볼드한 밸트로 포인트를 준 영리한 코디로 전혀 작아보이지 않고 섹시하면서 시크한 패션코디이다.

 

시크한 패션코디의 정석은 역시 블랙 & 화이트임을 여실히 보여주는 에바 몽고리아의 시크한 패션코디이다.

 

 

 

턱시도쟈켓과 화려한 레오파드스커트를 조합해 시크한 패션스타일을 완성했다. 시크한 패션이 가장 돋보이는 스타일링은 플랫샌들인 것 같다. 하이힐이나 웨지힐도 잘 어울리겠으나 플랫샌들을 신음으로써 자유분방하고 쿨하게 시크패션을 완성했다.

 

 

 

 

역시 블랙 & 화이트의 조합은 역시 시크하다. 잘 차려입고 브라운칼라의 플랫폼샌들을

 신어 지루하지 않게 코디한 시크한 패션 코디가 돋보인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