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풀스커트 입는 4가지 방법

영화속의 공주를 떠올리게 하는 풀스커트(full skirts).

잘록한 허리에 풍성한 주름의 스커트는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면서도 불룩 나온 아랫배를 감쪽같이 감추어 주는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오드리 햅번 등 50년대의 여배우와 재클린 케네디 등 퍼스트 레이디의 패션에서 볼 수 있는 우아한 스타일이 대명사처럼 여겨지기도 합니다.

멋진 숙녀처럼 보이려면 고급스러운 선글라스와 핸드백, 클래식한 주얼리 그리고 예쁜 하이힐이 세트처럼 여겨지는 패션아이템으로, 이번 포스팅에서는 풀 스커트로 여름패션스타일을 우아하고 여성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1. 미란다 커(Miranda Kerr)의 풀 스커트 코디방법

무릎 길이 풀 스커트의 경우 무릎 선에 주름이 뭉쳐 하체가 부해 보일 수 있으며, 폭이 넓어 가로 선이 강조되는 스커트이니 다리의 제일 굵은 부위에서 끝나는 건 반드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체가 통통하면 하늘하늘한 풀 스커트를, 골반이 작으면 뻣뻣한 소재를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Miranda Kerr

  Topshop skirt, Isabel Marant tank, Miu Miu sunglasses, Louis Vuitton bag,

Alexander Wang heels

 

 

스타일 노트(Style Note)

부드러운 실크 풀 스커틍의 경우 날씬하면서 캐주얼하게 입기 위해서는 화이트 탱크탑과 누드 샌들로 코디하여주는것이 좋으며, 스타일 포인트로 밝은색의 크로백을 매칭하여주면 여성스러우면서 경쾌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2. 로렌 콘래드 (Lauren Conrad)의 풀 스커트 코디방법

로렌 콘래드처럼 허리에 자신이 있다면 벨트를 매 잘록한 허리를 강조해 주는 것도 좋습니다. 이때 네크라인이나 허리라인, 스커트 장식에 프릴이나 러플 디테일을 더해 여성스러움을 연출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헤어스타일은 정갈하게 빗어 넘긴 올림머리나 단정한 생머리로 여성스러운 단아함을 해주고, 목에는 진주목걸이를 여러 겹 레이어드해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느낌을 살려주는것도 좋습니다.

 

 

Lauren Conrad

Paper Crown skirt, Celine sunglasses

Cambridge Satchel Classic 11” Satchel ($145) in Nude

 

스타일 노트(Style Note)

로렌 콘래드와 같이 페미닌 룩으로 연출하기 위해서 데님 스커트를 선택하는 것도 좋으며, 여기에 흰색 블라우스나 실크 탑으로 매칭하고 뉴트럴한 색상의 샌들이나 크로스백으로 코디하면 됩니다.

 

 

3. 제시카 알바 (Jessica Alba)의 풀 스커트 코디방법

제시카 알바처럼 잘록한 허리를 강조하고 가슴과 엉덩이를 부풀려 여성의 몸이 가장 아름답게 보일 수 있게 하는 것이 기본 공식이며, 상의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살리는 파스텔톤의 셔츠나 블라우스를 입어 품위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여 주는 것입니다.

 

 

Jessica Alba

Carolina Herrera skirt, Helmut Lang blazer, Brian Atwood Temptation Sandals ($439)

 

 

 스타일 노트(Style Note)

제시카 알바의 풀스커트 스타일은 여름 오피스룩으로 시크하게 연출하기 좋은 스타일이며, 블랙 블레이져는 실내외 기온차이에 따라 코디하여주면 됩니다. 쟈켓은 제시카처럼 허리 부분을 돋보이게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스타일 포인트입니다.

 

 

 

4. 에바 첸(Eva Chen)의 풀 스커트 코디방법

에바첸의 풀스커트 스타일은 여름패션 트렌드로에 맞추어 화이트 스커트와 꽃무늬 셔츠로 타이프론트로 처리하여 여성스러움을 강조하였네요, 풀 스커트가 그다지 다리가 길어 보이는 아이템은 아니기 때문에 스커트와 구두를 한 세트로 보고 어울리는 굽 높이와 모양을 찾는것이 좋습니다. 발등이 오픈되어 있는 플랫 슈즈도 생각보다 다리가 길어 보이는 아이템이며, 다리가 짧다면 스커트를 실제 허리 선보다 조금 올려 입고 플랫폼 하이힐을 신으면 됩니다.

 

Eva Chen

Jil Sander skirt, Isabel Marant Mick Slogan Shirt ($226),

Pierre Hardy Kitten Pump ($775)

 

 

스타일 노트(Style Note)

풀스커트의 경우 단정한 스타일 아이템이지만 여름 저녁시간 간단한 파티나 술자리에서 자유스러운 분위기 연출을 위해서 프린트 셔츠나 타이프론트 탑으로 코디하는 것도 좋습니다.

 

 

 

 

 Full Skirt Street Styl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