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롭탑 어떻게 입을까?

 

 

 

여름패션스타일 핫 아이템 크롭탑에 도전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크롭탑, 흔히들 배꼽티라고 부르는 아이템으로 배를 노출하고 입어야하기 때문에 자신있는 몸매가 아니면 조금은 부담스럽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어떤 종류의 크롭탑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전혀다른 느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룩이나 오피스룩으로 입을 경우에는 박스형태의 크롭탑을 선택하여 배를 살짝 들어내거나 가려주는 스타일을 입어주는 것이 좋구요, 바캉스룩의 경우는 숏팬츠에 조금 타이트한 스타일의 크롭탑으로 코디하면 좋겠죠.

그럼 때와 장소에 맞는 크롭탑 스타일링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1. 데일리룩 스타일의 크롭탑

 

 

 

데일리룩으로 흰색의 박스 숏티에 보이시한 카고팬츠로 스타일링!

주말 휴일에 무더운 날씨를 피해 가까운 야외로 나들이 할 때 입으면 좋은 스타일이며, 특히 많은 노출이 부담스럽다면 배가 약간만 보이게하는 박스티를 입어주는것도 좋습니다. 경쾌하고 여성스럽게 보이고 싶다면 화사한 프린트가 들어간 플레어 롱스커트 또는 펜슬스커트를 입어주면 됩니다.(아래사진 참조)

 

 

 

 

2. 오피스룩 스타일의 크롭탑

 

 

 

오피스룩으로 정장용 크롭탑에 하이 웨스트(high-waisted) 트라우져로 코디!

무더운 업무환경을 극복하기 위한 방법으로 대부분 복장 간소화를 시행하고 있는데요, 보통 비지니스 차림에 익숙하다보니, 캐주얼한 옷차림에는 조금은 어색할 것입니다. 이럴때 정장 느낌의 옷으로 시원함은 물론 지적이면서 시크함까지 줄 수 있는 크롭탑을 입어주면 좋겠죠. 또한 섹시한 오피스룩 스타일을 원할 경우에는 로 슬렁(low-slung) 팬츠에 배부분이 조금 더 보이는 크롭탑을 입어주면 됩니다.(아래사진 참조) 

 

 

 

 

 

3. 바캉스룩 스타일의 크롭탑

 

 

바캉스룩으로 블랙 브라 크롭탑(밴도우 크롭탑)과 펜슬스커트로 코디!

휴가지에서 저녁시간이나 파티등에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크롭탑스타일이며, 밴도우 크롭탑은 바캉스에서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숏팬츠 또는 맥시스커트에 샌들로 매칭하면 예쁜 비치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