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 봄여름 시즌은 그 어느 때보다 여성들의 각선미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짧으면 짧을수록 더욱 매력적인 미니 아이템들이 기존의 패션 트렌드에서 벗어나 새로운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경쾌하고 보이시한 느낌의 쇼츠부터 상큼 발랄한 미니스커트, 미니원피스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패션피플을 유혹하고 있는데요. 이제는 메가트렌드가 돼버린 하의실종룩을 연출하기 위해서라도 미니는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특히 오래전부터 여름패션스타일로 시원하면서 여성스럽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 스커트이며, 올 여름시즌은 트렌드답게 경쾌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위한 미니스커트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미니스커트를 경쾌하고 스포티한 스타일로 입고 싶다면 미니스커트에 볼드한 무늬가 들어간 티셔츠 또는 슬라우치 탑, 크리스피 셔츠등으로 코디하고, 하히힐이나 펌프스등으로 매칭하여주면 됩니다. 세련된 이미지로 연출하고 싶다면 화려한 악세사리는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반면에 목걸이와 팔찌, 그리고 베이스볼 모자 등을 매칭하면 어번(urban) 스타일이 되고, 여기에 가죽자켓을 코디하면 펑크(punk) 스타일로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펑크 스타일이 아닌 귀엽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미니스커트를 연출하고 싶다면 심플한 블레이져와 캐주얼 펌프스 또는 샌들로 매칭하여 주면되고, 다리를 강조하고 싶다면 누두톤의 플랫샌들을 선택하여주는 것도 좋습니다. 이외에도 스트릿 스타일과 패션 블로거들의 스타일링을 참고하여 쿨하면서 매력적인 스타일을 연출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스트릿 스타일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