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뷰티 시크릿; 셀럽 헤어스타일, 셀럽 메이크업

 

일반 여성들 또한 이제는 다양한 정보의 습득을 통하여 패셔니스타 다운 패션감각을 뽐내면서 각자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로 세련된 감각을 어필하고 있다. 따라서 이제 트렌드 정보는 셀럽들 뿐 만 아니라 일반 여성에게도 패셔니스타가 되기 위한 중요한 자료가 되고 있다.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셀럽 메이크어업, 셀럽 헤어스타일 시크릿을 통하여 감각 있는 패션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August 15, 2014  엘르 패닝의 슈퍼슬릭(Supersleek) 헤어스타일

한동안 지루하면서 단조롭다고 평가절하되던 생머리 즉 슬릭 헤어스타일이  재조명되고 있다. 특히 셀럽들 사이에서 청순 가련한 헤어 스타일로 유행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엘르 패닝과 같이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가진 여성들에게 얼굴을 돋보이게 해줌과 동시에 청순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이다.

 

 

 

 

 

 

August 14, 2014  알렉사 청의 뱅헤어스타일 

반짝이는 티셔츠에 볼드한 골드 체인 목걸이를 코디한 알렉사청은 헝크러진 듯한 뱅헤어스타일로 열정적 록 스타일로 연출하였다.

 

 

 

 

 

 

August 13, 2014  로지 헌팅턴 휘틀리의 브론즈 아이 메이크업

2014 메이크업 트렌드 중의 하나가 해비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아이라인을 이용하여 짙게하는 스모키 화장은 가을겨울 고혹적이면서 여성적 매력은 물론 강인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 스타일이다.

 

 

 

 

 

 

August 12, 2014  케이티 홈즈의 매시 번 헤어스타일

앞머리 부분를 살짝 볼륨감 있게 하여 자연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스타일로 묶는 것을 매시번 헤어스타일이라 하며, 케이티 홈즈의 여성스러우면서 섹시해보이는 핑크 드레스에 자연스럽게 묶어 올린 매시번 헤어스타일이 꾸미지 않은 듯한 아름다움을 모습을 연출해 주고 있다.

 

 

 

 

 

 

August 11, 2014  제니퍼 로페즈의 글로시한 오렌지 립스틱

올 가을겨울 메이크업은 건조한 느낌 대신 촉촉하면서 자연스러운 느낌의 글로우 메이컵이 트렌드가 될 것이다. 제니퍼 로페즈처럼 오렌지 컬러에 촉촉해 보이는 립스틱 처럼 버건디 느낌의 브라운, 레드 컬러가 여성들의 입술 위, 아이라인을 점령할 전망이다.

 

 

 

 

 

 

August 8, 2014  카일리 제너의 래시 아웃(Lashes out) 메이크업

래시 아웃 메이크업은 인형의 눈처럼 속눈섭을 길게하여 크고 둥글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고자하는 매이크업으로  6,70년대 큰 돌풍을 이르켰던 메이크업 스타일이다. 카일리 제너 처럼 아이라이너로 눈 아래 속눈섭을 길게 내려 그리는 것이 래시 아웃 메이크업의 특징이다.

 

 

 

 

 

 

August 7, 2014  에린 헤더튼의 매시 웨이브 헤어 스타일

웨이브 헤어 하나면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낼 수 있다. 에린 헤더튼 처럼 금발에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싶다면 굵은 매시 웨이브 펌을 한 다음 자연스럽게 손으로 빗어 넘긴 듯한 모양으로 한쪽 머리카락만 귀 뒤로 살짝 넘겨 연출하면 페미닌한 무드를 배가시킬 수 있다.

 

 

 

 

August 6, 2014 조 카잔의 반짝이는 레드 립스틱

모던한 스타일에 우아한 매력을 한껏 극대화시켜주는 메이크업 포인트는 당연 립 컬러일 것이다. 그 중에서도 올 시즌 유행하는 글로시한 느낌에 반짝이는 펄을 가미한 붉은 레드 컬러는 고혹적인 여인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조 카잔의 블랙 원피스에 레드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 역시 참고해 볼만한 방법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