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여름이 시작되면 여성들의 메이크업 역시 가볍워야 한다. 두껍고 무거운 화장을 벗고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하고 산뜻한 메이크업으로 바꾸길 권장한다. 특히 땀이나 자외선 등으로 인하여 화장이 쉽게 벗겨지고 들뜨기 때문에 화장을 두껍게하게 되면 금새 얼룩덜룩해지고 수정이 어렵게 된다. 이 때문에 잡티나 피부의 결접이 조금은 커버되지 않더라도 최대한 피부표면을 가볍게 하기를 권장하며, 그 다음 아이새도우나, 립스틱을 이용한 원포인트 메이크업으로 마무리하면 된다.

 여름립스틱 컬러 트렌드는 다음을 참고해 보자.

 

 



2014 여름립스틱 컬러 트렌드

 

 

1. Dior Rouge Dior Nude Lipstick

 

디올의 누드 립스틱은 여름철 화사한 얼굴을 연출하기에 좋으며, 특히 흰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잘 어울리며 얼굴을 더욱 밝고 하얗게 보게 하는 효과가 있다.

 

 

 

 

 

 

 

 

2. Yves Saint Laurent Rouge Volupté Shine

 

전지현과 김연아가 바르는 립스틱이라하여 올 시즌 많은 우리나라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브 생 로랑의 립스틱이다. 오늘 소개한 제품은 여름시즌 깨끗한 톤을 살리면서 입술에 수분감과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팜므핑크 컬러 립스틱으로 매혹적이면서 러블리한 얼굴을 연출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3. Burberry Make-up Lip Mist in Camellia Pink

 

버버리 카멜리아 핑크 컬러 립스틱은 여름철 가볍게 메이크업한 깨끗한 얼굴에 화사하게 포인트를 주기 좋은 립스틱 컬러이다. 특히 촉촉한타입의 립스틱을 선택하면 러블리하면서 청순한 느낌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4. Topshop Lips In Straight Ace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톱샵의 비비드한 핑크를 추천한다.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아기 피부처럼 보송하게 마무리한 후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 줄 라벤더 톤의 파우더 블러시를 가볍게 광대 쪽에 쓸어준다. 립은 비비드한 컬러의 핑크 립스틱을 사용하되 입술 전체에 꽉 채우기 보다는 물들이듯 바르는 것이 어려 보이는 비법이다.

 

 

 

 

 

 

5. Too Faced La Creme Lipstick in Coral Fire

 

코랄 로즈 컬러의 립스틱은 제시카 알바처럼 어두우면서 깨끗하게 피부톤에 화사하게 연출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은 립 컬러제품이다. 특히 립스틱은 여름시즌에 맞게 촉촉한 타입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아이 메이크업은 핍스틱 컬러와 맞춰 청순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6. The BalmGirls Lipstick

 

더 밤걸즈 립스틱은 여름 시즌 뿐 만 아이라 사계절 유행과 상관 없이 인기있는 레드 컬러 립스틱으로 우아한 여름 데일룩 스타일에 어울리는 컬러 립스틱이다. 

특히 더밤걸즈 립스틱은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성을 들 수 있으나 너무 진한 발색력으로 인하여 남성들에게 부담감을 줄 수 있으므로 너무 밝은 레드컬러는 피하는 것이 좋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