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말모임이나 파티를 위한 헤어스타일 추천

얼만 남지 않은 연말 모임과 파티 등에 추천할 만한 헤어스타일과 그리고 다가올 2015 SS시즌 헤어스타일 트렌드까지 데일리룩 스타일에 깊은 관심을 이끌어 낼 헤어스타일 트렌드는 무엇인지 셀럽들을 통하여 알아보자.

 

1  릴리 알드리지의 번 헤어스타일

두상과 이마가 예쁜 여성에게 잘 어울리는 번헤어는 연말모임이나 파티에 유용한 헤어스타일이다. 심플한 번헤어가 싫다면 땋거나 높낮이를 조절하여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도 좋다.

 

2 사라 제시카 파커의 러블리한 반묶음 헤어스타일

가운데 가르마를 타서 깔끔하게 뒤로 빗어넘긴 머리를 리본핀으로 고정하고 남은 머리는 자연스러운 웨이브상태를 유지하여 여성스럽고 깔끔한 인상을 주는 헤어스타일이다. 자연스럽고 누구나 손쉽게 집에서 혼자 따라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이다.

 

3 그완 스테파니의 사랑스런 복고풍 헤어스타일

레드립과 금발이 트레이드 마크인 그완 스테파니를 보면 마릴린 몬로가 더오른다. 굵은 웨이브의 레트로 컬과 옆가르마에 가지런히 모아 옆에서 핀으로 고정한 머리도 사랑스럽다. 클래식한 분위기로 컨셉을 잡아 파티나 연말모임에 참석하고 싶은 여성들은 그완 스테파니의 헤어스타일을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4 조안스몰의 굵은 웨이브 헤어스타일

옆가르마를 타고 헤어젤등을 발라 귀뒤로 단정하게 빚어넘기고 굵은 웨이브가 자연스럽게 돋보이도록 연출하였다. 우아하면서도 은근히 섹시 분위기를 연출하는 헤어스타일이다. 조안 스몰처럼 블랙 레이스드레스에 세미스모키 메이크업을 즐겨도 좋을 듯하다.
 
 5 마고로비의 블레이드  헤어스타일

옆과 뒤를 교차시켜 땋은 사랑스러운 올림머리가 마고로비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절묘하게 어울린다. 쉬머한 브라운 계열의 아이메이크업에 베이지톤의 립스틱으로 자연스럽고 러블리하다. 남자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이 아닐까 싶다.
  
 6 마리옹 꼬띠아르의 여성스러운 헤어스타일

누구나 부담없이 따라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로 윗부분과 아랫부분의 볼륨감이 자연스럽게 살아나도록 한 반묶음 헤어스타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할 수 있다.  
 
  ​7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포니테일 헤어스타일

베이직한 포니테일도 고대기로 꼬아서 자연스러운 볼륨을 살리면 훨씬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연출되어 파티나 연말모임에도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이 된다.
  
8 베하티 프린슬루의 사이드 블레이드 헤어스타일

마룬 5의 리드보컬 애덤리바인과 결혼후 더욱 아름다워진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베하티 프린슬루는 가늘게 땋은 머리를 머리띠처럼 연출하고 물고기 꼬리 모양으로 옆으로 땋았다. 머리를 땋으면서 자연스럽게 흘러나온 머리를 그대로 두는 것이 훨씬 사랑스럽게 보인다.
   
9 케이트 보스워스의 반묶음 머리

윤기나는 스트레이트 헤어를 가운데 가르마를 타서 윗부분만 묶은 헤어스타일이다. 깔끔하면서도 혼자 하기좋은 간단한 헤어스타일이지만 자칫하면 밋밋해 보일 수 있으므로 케이트 보스워스처럼 레드립을 더해 화사하게 연출하는 것도 좋을 듯하다.
 
 10 로지 헌팅턴 휘틀리의 번헤어

가운데 가르마의 스트레이트 헤어를 가지런히 빗어 뒤로 묶은 후 귀뒤쪽 낮은 곳에 매듭을 만들어 헤어스타일을 완성하였다. 연말모임이나 파티 대부분의 드레스나 옷차림에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