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4 가을겨울 뷰티 트렌드

 

올 가을겨울 메이크업은 어둡고 칙칙한 느낌과는 거리가 멀다. 입술과 볼은 꽃잎이 살포시 내려앉은 듯한 붉고 화사하게 표현 것이고, 헤어 스타일은 굵은 웨이브와 같은 러블리펌 스타일로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연출하는 것이다.

2014 F/W 패션위크를 통해 올 가을 겨울 뷰티 트렌드를 자세히 살펴보자. 

 

 

 

#1. Metallic Touches

이전의 메탈릭 메이크업은 여름에 어울릴 법한 차가운 블루, 실버 컬러의 메이크업 스타일이 었다면, 올 가을의 트렌드는 회갈색, 버건디, 짙은 브라운, 카키. 그리고 골드 풍의 따뜻한 컬러의 메탈릭 메이크업이 뜨고 있다. 특히 회갈색의 아이쉐도우와 스모키 메이크업은 가을시즌 그윽하고 드라마틱한 메이크업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2. Lash out

인형의 눈처럼 속눈섭을 길게하여 크고 둥글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고자하는 열기는 꽤 오래전부터 뜨거웠다. 6,70년대 큰 돌풍을 이르켰던 래시 아웃 메이크업이 올 가을 겨울 시즌 다시 유행하고 있다. 70년대 모델 트위기 처럼 아이라이너로 눈 아래 속눈섭을 길게 내려 그리는 것이 래시 아웃 메이크업의 특징이다.

 

 

 

 

#3. Heavy Smoky

최근 손예진이 출연한 영화 "해적"에서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을 하고 나와 강렬한 여전사의 모습을 모여주고 있다. 이처럼 아이라인을 이용하여 짙게하는 스모키 화장은 가을겨울 고혹적이면서 여성적 매력은 물론 강인한 카리스카 넘치는 모습으로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 스타일이다.

 

 

 

 

 

 

 

#4. Glow Getter

올 가을겨울 메이크업은 건조한 느낌대신 촉촉하면서 자연스러운 느낌의 글로우 메이컵이 트렌드가 될 것이다. 여기에 버건디 느낌의 브라운, 레드 컬러가 여성들의 입술 위, 아이라인을 점령할 전망이다.

또한 이번 가을 겨울 컬렉션은 그레이한 진주 빛을 바탕으로 미묘하게 반짝이는 효과가 돋보이는 부드러운 반짝임의 미네랄 톤으로 구성되며, 여성들에게 미묘하면서도 독특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5. Nude Makeup

2014 가을겨울 메이크업은 미니멀한 스타일 트렌드와 함께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누드 메이크업이 될 것이다. 내추럴하고 투명하다 못해 오히려 창백한 느낌까지 주는 누드 메이크업은 피부 본연의 광을 살리는 것이 키 포인트인 만큼 세안을 막 끝내고 나온 듯한 촉촉한 기초 메이크업이 중요하다.

 

 

 

 

 

 

 

#6. Color Theory

쌀쌀한 날씨로 인해 우울해 질 수 있는 가을겨울 시즌에 기분전환과 스타일리시한 뷴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모던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의상에 우아한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컬러 메이크업을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

2014 가을겨울 메이크업 트렌드는 매끄럽고 윤기나는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 젤 크림 타입의 파운데이션을 발라 준 후, 네이비, 레드, 블루 컬러의 아이라이너로 눈매 끝에 각이 살아있는 구조적인 형태의 아이라인을 그려 강렬하면서 엣지있게 아이 메이크업을 대담하게 표현하는 것이 트렌드이다.

 

 

 

 

 

 

 

#7. 60's Inspired

지난해 부터 조금씩 불기시작한 레트로풍의 메이크업 스타일이 올 가을겨울 시즌에는 60년대 고전 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미니 레트로(Mini Retro)' 뷰티트렌드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뷰티업계에도 레트로풍의 패션&메이크업 스타일이 주목 받으면서 뷰티전문가들은 올 가을 메이크업은 미니 레트로 열풍을 반영한 매트하고 결점 없는 피부톤에 또렷하고 강렬한 아이라인, 스머지한 느낌이 강한 아이섀도와 레드계열의 선명한 립컬러의 메이크업이 대세가 될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