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패션 스타일링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아이템이 코트인데, 너무 고가이다 보니 시즌마다 여러벌 구입한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려운 일이죠! 그럴때 중요한 것이 겨울패션 소품입니다. 한 두벌의 아이템으로 번갈아 입으며 소품만 잘 활용한다면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겨울패션스타일을 체인지할 수 있답니다.


겨울소품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큰 힘을 발휘한답니다. 장소나 분위기에 따라 소품만 달라져도 다양한 분위기를 구사할 수 있는 만큼 멋지게 코디할 수 있는 방법을 체크해보세요.







일년을 통틀어 가장 활용도 높은 아우터 중의 하나가 트렌치코트 일 것입니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하나씩은 가지고 있을 만큼 인기가 많은 클래식 아이템인데요. 봄가을은 물론 한 겨울에도 소품만 잘 활용하면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커버할 수 있습니다. 


베이직한 카멜 색상의 트렌치 코트에는 비슷한 색상의 청키한 웨지부츠와 니트 머플러를 플러스하면 따뜻하면서도 러블리하게 표현할 수 있어요. 단, 클러치나 선글라스등으로 샤프함을 유지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네이비 혹은 블랙 색상의 트렌치 코트를 선택할 경우에는 그레이 터틀넥니트를 선택하는 것이 멋지고 세련된 인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봄 가을에는 티셔츠나 셔츠, 니트 등을 매치하여 경쾌하게 스타일링하면 되고, 겨울에는 퍼목도리나 울소재의 모자, 가죽 장갑 등 매치하여 러블리 시크하게 코디하면 되겠죠. 

데님팬츠로 인해 캐주얼하게 다운되어 전혀 부담스럽게 보이지 않아요.










매니시함과 시크한 멋이 장점인 체스터코트 역시 겨울시즌 여성들에게 인기 많은 아이템이죠. 미니멀한 디자인과 실루엣으로 인해 베이직한 팬츠나 데님팬츠, 스커트 등 하의와도 잘 매칭되는 것이 장점인 코트입니다. 특히 어떤 패션 소품을 플러스 하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가 연출된답니다.


봄 가을이라면 데님셔츠에 화이트진를 코디하고 네이비 체스터 코트를 매치한 다음 펌프스를 매치하면 시크한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겠죠, 하지만 겨울인 만큼 본온성을 위해 펌프스 대신 보아부츠를 선택하고 스카프, 귀덮게 등을 매치하면 귀엽우면서 스타일리시한 겨울패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자칫 어린아이처럼 보일 수 있으므로 소품을 팬츠와 동일한 화이트 색상으로 통일하여 쿨하게 연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올블랙 코디에 블루머플러를 효과적으로 활용해 보세요! 어두운 컬러에는 화사한 소품을 매치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매력적이면서도 어른스러운 시크함이 양립하는 스타일링이예요. 

무겁지도 그렇다고 가볍게 보이지 않도록 블루 프린트 머플러로 적절히 발란스를 잡는 것이 포인트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