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옷차림을 완성하는데 있어 자신의 단점을 커버하는 것도 좋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전체적인 실루엣을 만드는 것입니다. 자신의 체형을 파악한 다음 강약의 조절, 길이의 발란스, 트렌디한 아이템을 믹스하는 등 여러가지 요소를 잘 믹스매치하여 이상적인 조합을 찾아내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요. 무엇보다도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베이직아이템을 갖추어 놓아야 합니다. 


특히 걸 크러시한 매력이 장점인 크롭 울자켓, 코쿤 실루엣의 코트, 밀리터리 코트와 그린 파카등 베이직한 아우터만 잘 갖춰 놓아도 상황에 맞게 모던하면서 시크한 겨울패션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매니시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겨울 아우터 종류와 함께 스타일링 방법을 체크해볼까요?






1. 매니시한 분위기의 코쿤실루엣 울(wool) 코트




전체적인 실루엣이 동그란 형태의 코쿤스타일은 귀엽고 편안한 것이 특징인 겨울 아우터입니다. 암홀이 넓고 허리라인이 넉넉하기 때문에 소매가 넓은 탑이나 자켓 등을 레이어드해도 불편함이 없으며, 프린트 원피스나 러블리한 스커트와 코디하거나 크롭팬츠나 스키니진과 코디하면 모던하면서 시크한 느낌의 매니시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2. 매니시한 매력이 장점인 밀리터리 코트 




도톰한 트윌소재에 탈부착이 가능한 라이너와 후드로 인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밀리터리 코트 스타일입니다. 밀리터리 코트는 나이와 상관없이 대부분의 여성들이 좋아하는 베이직아이템으로 데님이나 치노 팬츠 등을 코디한 매니시룩도 좋지만, 블랙 원피스에 플랫 스트랩슈즈를 코디하여 알렉사청처럼 러블리시크룩을 즐겨도 좋다.




알렉사 청의 컬 크러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겨울 데일리룩 스타일






3. 매니시룩의 필수 아이템 가죽 라이더자켓 코디




이탈리안 램가죽을 사용해 부드럽고 럭셔리한 가죽자켓으로 목부분에 덧대어진 퍼는 탈부착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모던룩과 클래식룩을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가죽자켓은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될 귀중한 베이직 아이템이죠. 보이프렌드진에 매치하요 매니시하게 연출하거나 타이트 스커트에 양말을 레이어드하여 트렌디하게 연출해도 좋습니다.









4. 매트한 느낌의 가죽자켓 코디




무광택의 매트한 블랙가죽자켓은 부드러운 가죽을 사용하여 활동하기 편할 뿐만 아니라 내부에 퀼팅 라이너가 내재되어 필요에 따라 탈부착이 가능한 아우터입니다. 광택감 있는 가죽자켓이 부담스러울 수 있는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가죽자켓입니다. 롱스커트에 워커부츠를 코디하거나 데님팬츠나 크롭팬츠, 와이드팬츠 등과 매치하여 트렌디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겨울 아우터입니다.






5. 경쾌한 멋이 장점인 크롭 울자켓 코디




이탈리안 램스 울(wool)을 사용한 고급스러운 울 자켓은 지금부터 입기 좋은 베이직아이템입니다. 싱글로 입거나 추운 겨울날씨에는 오버사이즈 코트를 레이어드해서 입어도 좋아요. 모임이나 중요한 약속에는 플레어 스커트와 코디하고 평소에는 하이웨스트진 등을 코디하여 매니시한 감성으로 멋지게 즐겨도 좋습니다.






6. 편안함이 장점인 판쵸 코디




폴리 스판덱스와 이탈리안 트윌소재를 이용하여 방수기능이 탁월한 워터프루프 판쵸입니다. 시크한 블랙판쵸에 헐렁한 블

랙 팬츠와 양말, 슬라이드 샌들을 매치하여 매니시룩으로 제안한 모습으로 간절기 시즌에 캐주얼하게 입으면 좋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