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겨울감성 컬러에 두터운 옷들로 인해 답답해 보이면서 단조로울 수 있는 겨울패션스타일에 여성스러운 아이템을 플러스하면 남들과 다른 수준높은 스타일링이 될 뿐만 아니라 레이디라이크한 우아함까지 연출할 수 있답니다. 주의할 것은 트렌디한 스타일 감성을 따르면서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타일링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세요.






1. 누드 펌프스와 퍼 아이템으로 코디하기


깔끔하고 세련된 멋이 장점인 화이트 컬러가 올 겨울 포인트 아이템으로 인기입니다. 모델처럼 화이트 팬츠에 베이직 터틀넥 니트만 코디해도 멋지지만, 퍼 목도리와 누드 펌프스를 매치해 겨울감성과 여성스러운 멋을 동시에 연출한 모습입니다.


특히 누드펌프스와 퍼 목도리는 어떤 옷차림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랍니다. 멋지게 스타일링한 다음 슈즈 선택이 고민된다면 주저없이 누드톤 펌프스를 신어보세요. 대부분의 컬러와 자연스럽게 믹스되는 것은 물론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도 탁월하답니다.






상황에 따라 옷차림이 달라지는 것이 멋쟁이의 기본 룰이라고 하지만 사실 보통사람이 때와 장소에 따라 옷차림을 달리하는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친구를 만나거나 엄마들 모임에 부담스러울 정도로 차려입는 것도 쫌 그렇잖아요.

기분을 업해줄 수 있는 베이직한 옷차림에 백과 슈즈등으로 멋을 내는 것이 보는 사람은 물론 본인 또한 가장 편안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단, 자연스러운 웨이브와 메이크업은 기본적으로 신경쓰는 것이 좋아요.






2. 트렌디한 슈즈로 코디하기



여성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펌프스는 투자할 가치가 있는 중요한 아이템입니다. 캐주얼룩에 트렌디한 펌프스만 플러스해도 스타일이 업되는 동시에 여성스럽고 세련된 분위기가 연출할 수 있습니다. 

올 시즌 유행인 무릎길이의 미디 스커트에 펌프스를 코디하고 매니시한 라이더 재킷을 매치하거나, 카멜 컬러 니트와 플리츠 스커트에 레이스업 슈즈로 포인트를 주면 섹시하면서 레이디라이크 스타일로 겨울패션스타일을 즐길 수 있답니다.












3. 임펙트있는 아우터로 코디하기

겨울시즌 스타일리시한 멋을 위한 필수아이템은 코트랍니다. 기본컬러의 코트를 가지고 있는 여성에게는 화사한 컬러나 프린트코트를 추천하고 싶어요. 특히 핑크코트는 쨍한 컬러보다는 페일톤으로 골라야 코디하기도 쉽고 시크해 보인답니다.

미니멀한 체스터 코트에는 데님이나 니트 같은 캐주얼한 아이템이 딱딱해 보이지도 않고 발란스가 좋답니다. 그레이로 통일하고 유니크한 펌프스를 플러스하면 우아하면서 시크한 스타일이 완성된답니다.






4. 무스탕 자켓에 원피스 코디하기


캐주얼한 분위기의 라이더풍 무톤자켓과 여성스러운 원피스 조합도 굿이랍니다. 흔히들 무톤자켓에는 데님팬츠가 가장 잘 어울린다는 편견을 가지고 있지만 의외로 러블리한 원피스와도 멋지게 어울린답니다. 여성스러운 소품과 함께 무톤자켓을 어깨에 살짝 걸쳐보세요.






5. 롱길이의 가디건으로 코디하기


올 겨울 편안하고 예쁜 롱길이의 코디건 또한 꼭 필요한 트렌드 아이템 중 하나랍니다. 포인트를 주기위해 프린트 무늬가 들어간 가디건을 선택한 다음 베이직아이템을 매치하면 화사하면서도 세련된 겨울패션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요.






6. 베이직한 스타일에는 레드립을!


최근에는 캐주얼룩을 레드립으로 완성하는 것이 트렌드예요. 겨울분위기를 업해주는 샤넬 루즈 알뤼르 벨벳 38호 라 파시낭트나 클래식한 루즈코코 444 가브리엘, 루즈알뤼르 99 피라뜨도 매력적이랍니다. 캐주얼룩에는 가득 채워 바르는 것이 가장 멋지지만 부담스럽다면 입술 안쪽을 채우고 바깥쪽을 그라데이션하여 사랑스럽게 연출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