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겨울시즌, 봄에나 어울릴 것 같은 옐로우 컬러가 인기다. 밝고 화사한 분위기 때문에 그 자체만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되기 때문일 것이다. 

얼마전 종영한 드라마 THE K2에 출연한 소녀시대 윤아는 영화 '두남자' VIP 시사회에 옐로우 컬러 코트를 입고나와 주위 시선을 사로잡기도 하였으며, 2NE1의 산다라박 자신의 트위터에 비비드한 옐로우 컬러 니트 모자를 착용하여 밝고 화사한 모습을 공개하기도 하였다. 

겨울이라고 무채색 계열의 어두운 컬러를 매치한다면 다소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만큼 여성들을 빛나게 해 줄 옐로우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1. 옐로우 코트 코디하기


여성스러운 레이스가 들어간 깔끔한 화이트 셔츠에 플레어 크롭 청바지에 엥클부츠로 코디한 다음 옐로우 컬러 코트를 매치해 밝고 화사하게 데일리룩 스타일을 완성하였다.






2. 옐로우 스웨터 코디하기


시크한 블랙 팬츠에 루즈핏 스타일의 옐로우 스웨터를 코디한 다음 블랙 벨트를 착용하여 밝고 경쾌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2017시즌을 위한 런던패션위크 스트릿 스타일 모습이다.






3. 옐로우 팬츠 코디하기


블랙 스키니진에 그레이 탑을 코디한 다음 가죽재킷과 엥클부츠를 매치하는 것이 일반적인 겨울패션 스타일이지만, 스키니진 대신 옐로우 팬츠를 매치하여 밝고 경쾌하게 스타일링한 코디 모습이다.






4. 옐로우 티셔츠 코디하기


화려한 스타일의 레오파드 코트에 옐로우 컬러 아이템 조합이 의외로 멋지다. 반면 화려한 스타일을 고려하여 슈즈와 클러치 등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매치한 모습이다.






5. 옐로우 플리츠 스커트 코디하기


클래식한 스타일의 블랙 터틀넥과 블루종에 옐로우 컬러의 플리츠 롱스커트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여 밝고 화사하게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이다.









6. 옐로우 컬러 원피스 코디하기


심플한 스타일의 옐로우 컬러 원피스에 허리벨트를 착용하여 단정하게 연출한 다음 베이지 컬러의 케이프 코트와 펌프스를 매치하여 여성스럽게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이다.





7. 옐로우 컬러 퍼코트 코디하기


블랙앤화이트 스타일에 옐로우 톤의 퍼코트를 매치하여 화사하면서 엘레강스하게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이다. 오피스룩으로 참고해도 좋을 것 같은 스타일이다.






8. 옐로우 컬러 "퍼리 코트" 코디하기


시크한 올 블랙 스타일에 옐로우 컬러 퍼리 코트(Furry coat)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여 밝고 여성스럽게 겨울패션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이다.








9. 옐로우 핸드백 코디하기


겨울감성이 묻어나는 브라운 컬러 스타일에 빅사이즈의 옐로우 숄더백을 매치하여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 모습이다. 






10. 옐로우 컬러 슈즈 코디하기


올 시즌 비비드 컬러 아이템은 지난해와 다르게 슈즈로 이어져 비비드한 컬러 의상에 다소 부담스러웠던 여성들에게도 편하게 포인트로 활용하는 것이 인기이다.



관련글 더보기 ▶▷▷

2016/10/26 - [ 데일리룩코디] - 2016 가을겨울 "레드(RED)"의 유혹에 빠지다.

2016/11/04 - [ 데일리룩코디] - 올시즌 핫 트렌드로 떠오른 벨벳아이템 스타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