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따뜻하면서 매력적인 관능미를 더해 줄 수 있는 레드(red) 컬러는 가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입니다.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 여자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해준답니다. 색채전문기업 팬톤은 2016년 가을, 겨울시즌 트렌드 컬러로 오로라 레드를 선정하면서, 의류, 가방, 구두 그리고 립스틱까지 레드컬 제품들을 쏟아내면서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레드컬러 코디방법은 패셔니스타들의 스트릿 스타일을 통해 체크해보세요.





레드 스트럽 팬즈에 핑크 펌프스를 매치하여 화려하게 코디한 다음 복고스타일의 오버사이즈 데님자켓을 매치하여 업된 스타일을 다운시킨 모습입니다. 촌스러울것 같은 스타일이 멋지게 코디되었네요.





화이트 터틀넥 니트 스웨터에 레드 백과 립스틱으로 화사하면서 섹시하게 가을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가을 감성이 묻어나는 클래식한 스타일에 레드컬러 스웨터를 코디하여 트렌드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





봄에나 어울릴 법한 꽃무늬 원피스에 레드컬러 핸드백을 매치하여 화사하게 가을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가을 감성을 위해 카멜컬러의 스웨이드 부츠를 선택한 것도 멋네요.





레드컬러 줄무늬가 들어간 팬츠에 레드컬러 맨투맨을 코디하여 애슬레저룩 스타일로 가을 데일리룩을 경쾌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레드컬러 팬츠에 화이트 티를 코디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의 탱크탑을 레이어드하여 멋지게 스트릿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탱크탑과 시스루 타입의 선글라스가 마치 한 셋트인 것처럼 멋진 조합입니다.





클래식한 감성이 느껴지는 데일리룩 스타일에 레드컬러 부츠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었네요. 패셔니스타가 아니면 따라하기엔 조금은 부담스러운듯~





레드 컬러 원피스에 화이트와 블랙 아이템을 코디하여 러블리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멋지네요.





블랙앤 화이트의 심플룩 스타일에 옐로우 블라우스와 레드 핸드백으로 스타일에 엣지를 더한 캐롤라인 이사(Caroline Issa)의 스트릿 스타일 모습입니다.





매니시한 감성 스타일에 레드컬러 펌프스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스트릿 잇걸의 모습입니다. 올 시즌 트렌드 컬러인 오로라 레드 립스틱과 매치해도 멋질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