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놈코어패션이 유행하기 시작하면서 프렌치룩 스타일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놈코어패션의 정답은 프렌치룩 스타일로 대변되기 때문이다. 이런 이유로 여러 인기브랜드에서도 프렌치룩 스타일을 겨냥한 아이템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프렌치룩은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고 나이와 상관없이 즐길 수 있지만 평범하고 지루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계산된 포인트가 있어야 한다. 올해 시크한 프렌치룩 스타일에 도전해 보고 싶은 여성은 스프라이프 니트, 자켓, 트렌치코트등 프렌치룩 스타일에 주로 등장하는 메인아이템을 베이스로 한 인기브랜드의 Pre-Fall 컬렉션을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멋내지 않은 듯 무심한 프렌치룩 스타일의 데일리룩 코디를 제안한다.




카멜자켓과 흰바지 안에 스트라이프 니트를 배치한 정통 프렌치룩 스타일을 제안한 Sonia Rykiel.

스터디한 메탕 장식이 곁들여진 로퍼와 핸드백으로 스타일을 업시킨 스타일링 감각도 돋보인다.





매니시한 롱코트와 클래식한 하이웨스트 데님팬츠로 겨울패션 코디를 제안한 모습.

로고와 샤이니한 스니커즈를 매치하여 빈티지룩으로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심심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재미를 주었다.





Carven은 심플한 이브닝 드레스에 카멜색상의 롱코트를 매치하여 프렌치한 감성스타일을 제안.

슬라이드 샌들과 미디지갑을 매치하여 편안한 휴일룩 스타일로 연출한 모습이다.





디테일이 돋보이는 에이라인 미니스커트에 청키한 니트나 퍼자켓을 코디하여 프렌치룩 스타일을 제안한 끌로에.

걸리시한 데일리룩 코디를 원한다면 끌로에를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레드 톤의 가죽코트를 메인하여 프렌치룩을 제안한 Derek Lam.

따로 입어도 유용한 베이직 아이템을 감각적으로 믹스 매치한 스타일링 코디 모습이다.









폴카도트와 피터팬 칼라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지방시 원피스.

걸리시한 프렌치룩 스타일에 도전해 보고 싶은 여성은 지방시 Pre-Fall 컬렉션을 참고하기 바란다.




트위드 자켓과 브로그, 비즈등을 이용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데일리룩 코디를 제안한 구찌





프렌치룩 스타일에 빠질 수 없는 데님과 블랙 자켓으로 멋진 데일리룩 코디를 제안한 Band of Outsiders.





새틴 턱시도 드레스와 슬립온이 어울리지 않을 것이라는 편견을 한방에 날려버린 멋진 조합의 랑방 Pre-Fall 컬렉션.





가죽 트렌치코트와 레오파드 프린트의 스타일리시한 프렌치룩 스타일을 제안한 마이클 코어스.





코럴 색상의 큐티한 느낌의 미니스커트와 카멜 크롭자켓을 매치하여 걸리시한 프렌치룩 스타일로 제안한 Rochas.





화이트 턱시도 드레스로 은근한 섹시미를 강조한 Adam Lippes의 컬렉션.





에코 룩을 지향하는 인기브랜드 Sea에서는 와이드팬츠와 자켓 투피스에 흰색 셔츠를 매치한 프렌치룩 스타일을 제안.





점퍼스커트에 터틀넥니트의 시크한 프렌치룩 스타일을 선보인 올슨자매의 The Row 컬렉션.





네이비블루 수트와 브로그의 매니시한 프렌치룩 스타일을 제안한 Tibi의 컬렉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