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이면 보온을 위해 자신도 모르게 옷을 여러겹으로 껴입게 되죠! 그런 이유로 겨울엔 실루엣이 두루뭉실 해지면서 스타일이 망가지게 됩니다.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걱정을 한방에 날려줄 멋진 코디 테크닉이 있답니다. 바로 착시효과를 이용한 코디 방법으로 확장되어 보일 수 있는 겨울패션스타일로 날씬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답니다.







1. 플레어스커트로 미각라인을 강조한 데일리룩 코디




타이트스커트의 슬림한 실루엣은 다리라인이 강조되어 두껍게 보일 수 있답니다. 그와 대조적으로 볼륨감있는 플레어스커트는 다리라인은 가늘고 길게 보이게 하는 만큼, 플레어스커트 만으로도 입체적인 표현이 가능할 뿐 만 아니라 허리와 엉덩이까지도 커버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누구라도 도전하기 쉬운 블랙 & 화이트 조합은 실패할 확률이 가장 적은 코디법이죠. 미디스커트와 부츠를 블랙으로 통일하고 진한 그레이 타이츠로 연결하면 날씬해 보이면서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2. 스트라이프로 세로라인을 강조한 데일리룩 코디


단색컬러에 발목을 덮는 길이의 팬츠는 코디하기엔 무난하지만 날씬하게 연출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요즘 유행인 크롭 팬츠는 발목이 살짝 보이기 때문에 슈즈만 잘 선택하면 다리가 날씬해 보이면서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또한 스트라이프 무늬와 같은 팬츠를 선택하면 착시효과로 인해 다리가 예쁘고 길게 보이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답니다.




네이비컬러의 심플한 브이넥 투피스는 세련되고 지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은 아이템입니다. 여기에 스카프나 가방, 슈즈등 트렌디한 소품으로 자신의 개성을 플러스하면 훨씬 시크한 멋을 즐길 수 있답니다. 크롭 팬츠에 발등이 보이는 펌프스를 선택해 다리가 날씬하게 보이도록 코디한 방법도 참고해 보면 좋겠네요.









3. 세로 줄무늬 스타킹으로 데일리룩 코디




겨울인 만큼 도톰한 두께의 속이 전혀 보이지 않는 스타킹 보다는 적당히 비침이 있는 세로 줄무늬나 립짜임 타이즈를 선택하면 약간의 투명감 때문에 여성스럽고 섹시한 효과는 물론 날씬한 스타일까지 연출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보기▶▷▷

2016/12/27 - [ 데일리룩코디] - 착시효과로 날씬하게 데일리룩 코디하기


댓글
댓글쓰기 폼
  • 헐.....아나..이걸 코디센스라고?
    어디가 날씬해보이지?
    죄다 뚱하고 촌스러보임...코디분 문제있네...헐헐
    2017.02.22 09:46
  • BlogIcon 주엔 올댓스타일 운영자 주엔입니다.
    포스팅 내용이 마음에 들지 않았나보네요.^^
    글제목이 "날씬해 보이는 코디법"인 만큼 통통하신 모델 분을 예시로 하였습니다.
    착시법을 이용한 코디방법이어서 보는 사람마다 조금은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좋은 글 올리도록할게요.^^
    2017.02.22 10:02 신고
  • 데이비스 내용 좋기만한데 무슨 불만이 그리 많으신지...
    도움이 되네요 참고해야겠어요
    2017.03.01 20:42
  • BlogIcon 주엔 이렇게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있어야 포스팅 할맛이 생기거든요.+_+
    감사합니다.^^
    2017.03.01 20:59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