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름답게 테어난 여성보다도 아름다움을 잘 유지하는 여성이 훨씬 경쟁력이 있다는 말이 있죠. 다가오는 봄을 맞아 자신만의 장점을 살린 패션스타일로 남자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 수 있도록 아름답게 스타일링해보세요. 자연스러운 여성미만 강조하면 간단하게 남자들이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 수 있답니다. 




※ 남자들이 선호하는 아름다운 여성의 포인트


1. 사람에게 보여질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인상이다.

몇개월 다이어트해서 날씬해 지는 것보다 지금 바로 날씬해 보이는 코디를 이용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인데요. 가장 신경써야 할 부분은 쇄골과 네크라인으로 자신의 얼굴형에 잘 어울리는 네크라인의 탑을 선택하면 세련되고 얼굴 주변이 깔끔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쇄골라인이 보여지는 부분과 목에서 어깨로 연결되는 라인, 가슴부분까지 체크하여 얼굴이 작아보이는 베스트 발란스를 찾아야 합니다.


2. 남자들이 좋아하는 컬러는 베이지와 파우더핑크,베이비블루라고 한다. 

그중에서도 남자들이 좋아하는 세 가지가 청초함, 스마트함, 귀여움입니다. 모두를 잘 보여줄 수 있는 컬러가 네이비입니다.


3. 스타일 자신감을 위해 신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슈즈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이힐은 신으면 배에 힘이 들어가 적당히 긴장감이 조성되는 느낌이죠. 게다가 바디라인을 어느 정도 정리해 주는 효과도 좋아 얼굴도 마음도 기분이 좋아지게 하는 슈즈입니다.


4. 자의 본능을 자극하는 라인을 강조하는 코디방법을 적극 활용하라.

가슴라인 이상으로 남자들의 시선을 자극하는 부분은 가슴에서 엉덩이로 이어지는 곡선으로 허리 라인에 의해서 이러한 곡선이 만들어진다. 키가 작고 통통하더라도 굴곡이 있으면 아무 문제 없습니다. 오히려 밋밋한 것보다 더 남심을 심쿵하게 만들어 줍니다.

 

5. 남자들은 은근히 에로틱한 패션을 좋아한다. 

단연 두꺼운 타이츠 보다는 속살이 은근히 비치는 얇은 스타킹을 좋아합니다. 날다리를 통으로 드러내는 것보다 얇스타킹으로 다리를 강조하는 것이 훨씬 섹시해 보인다는 것을 잊지마세요.








1. 자신의 체형에 맞게 "봄패션 코디하는 방법"




자신의 키와 단점을 커버하는데 온 신경을 쓰게 되면 큰 것을 놓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전체적인 실루엣임을 잊지 마세요

아래 그림처럼 "A"형이라면 콤팩트한 탑에 볼륨있는 하의를 코디하고, 

"I"형은 세로라인을 강조한 스타일, 

"Y"형은 헐렁한 탑에 타이트한 하의를 코디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도 자신의 체형에 맞게 통일하면 모든 여성이 아름답게 보일 수 있습니다.

반드시 전신을 거울에 비춰서 자신의 실루엣을 체크해 보길 바랍니다.




A. 허리가 길거나 하체가 두꺼운 체형

B. 상반신과 하반신의 굵기가 비슷한 체형

C. 어깨가 넓고 허리가 두꺼운 타입의 체형




여성미를 강조하고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위 사진과 같이 손목, 발목, 허리, 쇄골 등을 신경써야만 합니다.

손목: 손목을 걷어올리거나 칠부소매나 벨 슬리브등의 탑을 선택하여 손목이 가늘어 보이도록 연출합니다.

발목: 하이힐은 신으면 자세가 좋아지고 발목이 가늘어 보이는 효과가 있으므로 적극 권장하는 아이템입니다.

허리: 허리라인을 강조하고 싶다면 가슴과 엉덩이와의 대비적인 효과로 허리가 가늘어 보이는 착시효과를 이용합니다.

쇄골: 화사하면서 섹시함을 강조할 수 있는 부분이 쇄골이죠.. 쇄골을 살짝 드러내면 얼굴이 작아보이고 날씬해 보이는 효과

도 기대할 수 있답니다.


가슴과 엉덩이를 볼륨있게 코디하면 자연히 허리가 강조되어 자연스레 강약이 조절됩니다. 날씬하고 화사해 보이고 싶다면 몸의 가장 가는 부분인 손목, 발목, 쇄골, 허리부분을 강조하는 것이 요령입니다. 시각효과로 굴곡을 만들면 순식간에 3키로그

램 정도는 날씬해 보일 수 있는거, 거기에 투명한 소재나 레이스, 낭창거리는 소재등을 이용하면 러블리하면서도 화사한 봄

패션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뭐든지 과하면 탈이 나는 법! 예를 들어 러블리룩을 좋아하는 여성이 머리에서 발끝까지 러블리한 아이템을 코디하거나 락시크룩을 좋아하는 여성이 가죽으로 전신을 두르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어죠. 자신은 좋을지 몰라도 보는 이들은 눈을 찡그리게 됩니다. 가죽 같은 시크한 아이템과 레이스 원피스 같은 러블리한 아이템을 믹스하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단 여기에는 황금비율이 존재하는데 2 : 8(러블리함 :시크함) 비율로 믹스해야 합니다. 옷 뿐만 아니라 헤어와 메이크업, 소품까지도 발란스를 조절하면 상반된 매력이 더욱 강조되어 세련되고 멋진 데일리룩 스타일 연출됩니다.









2. 남자 마음을 심쿵하게 만드는 "봄패션 스타일 베스트 5"


남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컬러와 라인을 강조한 러블리한 봄패션 스타일을 제안해 봅니다. 찰랑거리는 소재나 속이 살짝 비치는 쉬폰과 레이스 등을 활용해 남자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어 보세요.



1) 섹시한 스타일로 공략하라.





Style#1) 속살이 비치는 소재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상상력을 자극하게 만들죠. 옷자락이나 가슴부분의 속살이 살짝 보이게 되면 고급스러움과 여성미를 어피랄 수 있는 만큼 등부분이 V자 형으로 대담하게 파인 원피스를 고르면 뒷모습도 섹시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바람에 흔들리는 머리와 허리에서 엉덩이로 떨어지는 라인, 가는 발목을 보는 순간 얼굴도 확인하고 싶어질 만큼 호기심을 자극하게 된답니다.





2) 러블리한 스타일로 공략하라.




Style#2) 어깨가 살짝 드러나는 헐렁한 니트는 남자의 보호본능을 자극하게 합니다. 파우더리한 핑크색 스커트에 시크한 부티로 적당히 세련미를 어필하는 봄코디는 어떨까요!

Style#3) 또는 엉덩이의 동그란 부분을 강조한 아름다운 실루엣의 핏과 플레어스커트와 라인이 들어간 스포티한 니트로 봄코디를 즐겨도 좋을 것입니다. 분위기가 다른 상반된 아이템을 믹스하면 재미와 함께 러블리한 감성룩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S라인과 화사함을 강조한 스타일로 공략하라.



Style#4) 탑을 타이트스커트 안에 넣어서 입으면 가슴부분과 엉덩이 부분이 동그랗게 연출되어 볼륨감있게 보인답니다. 봄분위기 물씬 나는 체크셔츠와 데님스커트를 코디하고 흰색 소품을 곁들이면 은근한 섹시함과 청초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봄코디를 완성할 수 있습니.

Style#5) 또는 화사한 컬러에 바디라인이 드러나지 않는 낭창거리는 소재의 쉬프트 원피스로 리듬감 있는 섹시미를 강조해보면 어떨까요. 파스텔 컬러는 팽창되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블랙 소품을 믹스하면 전체적인 분위기를 깔끔하게 정리해줄 수 있습니다.







3. 건강미가 돋보이는 섹시한 봄코디


남자들은 대놓고 드러나는 스타일 보다는 은근히 살짝 보이는 것을 좋아하고 설레여 합니다. 가슴이나 허리라인, 엉덩이 라인을 강조하면 남심을 자극할 수 있어요.




1) V넥으로 쇄골을 강조



브이넥과 스키니진의 심플한 봄코디를 보다 섹시하게 즐기고 싶다면 어중간하게 파인 브이넥 니트는 피하는 것이 좋아요. 얼굴과 비슷한 크기 정도로 컷팅된 브이넥을 선택해야 쇄골을 어필할 수 있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습니다. 데님팬츠는라인이 강조되는 스키니진으로 시선을 공략하는 것이 좋답니다.




2) 보일듯 말듯한 흰셔츠로 지적인 이미지 강조




흰셔츠는 여유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귀중한 아이템이에요. 밝고 상큼한 흰셔츠로 지적이면서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어필해보세요. 흰셔츠를 보통은 자켓이나 니트와 레이어드하여 즐기는 여성들이 많은데 가끔은 싱글로 입고 단추를 풀어 레이디라이크 스타일로 섹시함을 강조해 보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3) 매니시한 아이템으로 여성미를 강조



여자는 그 존재만으로도 사랑스럽기 때문에 과감하게 매니시한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소매를 걷어 올리거나 헐렁한 이너를 레이어드하는 등 힘을 뺀 러프함 속에서 간강한 섹시함을 어필할 수 있어요. 상반된 분위기에서 생겨난 갭이 남심을 자극할 것입니다.







4. 그 외 남자의 마음을 자극하는 요소들


남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이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니지만 옷차림 외에도 나를 기억할 수 있는 것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만의 향기 혹은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추억의 음악,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모티브등으로 나를 어필한다면 문득문득 내가 생각나게 되겠죠!




1) 향수


여자들끼리든 연인사이던지 간에 함께 있거나 헤어져 있을 때에도 나라고 느껴지는 나만의 향기를 만들어 보세요. 본능을 자극하느 향기야말로 자신만의 향기가 아니면 의미가 없겠죠. 이럴때 효과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달콤한 향기와 시크한 향기를 믹스하는 방법인데요 간단히 이해할 수 없는 나만의 깊은 향기를 만들 수 있답니다.





2) 모티브(Motive)


나하면 떠오르는 모티브를 만드는 것도 좋은 방법 중의 하나입니다. 기분에 따라 어떤 날에는 별모양 귀걸이, 또 어떤 날에는 별무늬 자수가 들어간 니트나 가방등 자신을 기억할 수 있는 원포인트 모티브로 자신을 어필해보세요. 별모양을 볼때마다 내가 생각나지 않을까요.





3) 컬러(Color)


몸에 장식하는 모든 것이 나를 만드는 요소라고 생각해보세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컬러를 몸에 걸치면 자연히 기분도 업되어 행복한 기분이 들겠죠. 이왕이면 남자들이 좋아하는 컬러로 선택하는 것은 어떨까요! 부드러운 베이지와 파우더 핑크, 옅은 블루컬러 등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특별한 날에는 레드를 활용하여 확실하게 각인시키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4) 음악(Music)


음악은 마음을 울리는 특별한 힘이 있습니다. 시각과 청각을 중시하는 남자들에게 나를 기억할 수 있는 음악을 인식시켜 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드라이브 중에 들려주거나 어딘가 들었을 때 우연히 듣게 되는 음악, 함께 본 영화 속에 흘러나오는 노래등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음악을 만들어 놓으면 따로 떨어져 있어도 문득문득 나를 떠올리게 만들겠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