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얼마남지 않은 봄을 기다리는 마음은 설레기만 한데요. 매일 입는 옷 만이라도 봄 기분을 내고 싶지만 아직도 밖은 영하의 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죠. 이럴때 베이직한 아이템과 함께 봄기분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여 적절히 활용하면 된답니다. 봄은 겨울잠에서 깨어나는 시기인 만큼 밝고 경쾌하게 스타일링하는 것이 포인트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봄기분을 내볼까요?






1. 블랙, 화이트 크롭팬츠


블랙과 화이트 팬츠는 누구나 한두벌씩은 다 가지고 있죠. 특히 요즘 같은 간절기에 웨어러블하게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봄시즌인 만큼 발목을 살짝 보이게하면 스타일이 밝고 경쾌하게 보이게 된답니다. 크롭팬츠가 없을 경우에는 팬츠를 살짝 롤업하여 입는 것도 경쾌해 보이고 좋습니다.



블랙 크롭팬츠의 경우 주름라인이 들어가 있을 경우에는 미니멀하게 코디하는 것이 세련되 보이고 좋답니다. 반면 화이트의 경우 주름이 들어간 크롭팬츠는 코디하기가 까다로운 반면 애슬레저 타입처럼 편안한 느낌의 화이트 크롭 팬츠는 뉴트럴한 컬러의 겨울 옷과 코디해도 밝고 경쾌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습니다.






2. 흰색 니트스웨터


지금부터 봄까지 사용하기 좋은 베이직 아이템이 바로 흰색 니트스웨터 입니다. 화이트의 밝은 색이 스타일의 답답함을 해소해 주기 때문에 간절기에는 아우터 안에 이너로 코디하면되고 봄에는 메인으로 입으면 되겠죠.



흰색니트와 셔츠를 레이어드하여 적당히 클래식한 무드를 연출하고 매니시한 밀리터리 팬츠를 매치해보세요. 걸리시함과 매니시한 분위기가 적절히 융화되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오른쪽 모델처럼 미니멀하게 스타일링하면 되겠죠.






3. 와이드 팬츠


멋쟁이라면 복고풍의 와이드팬츠 하나쯤은 꼭 필요하겠죠. 밸트로 포인트를 주거나 다양한 아이템과 믹스하여 트렌디한 봄

코디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네이비 컬러의 와이드 팬츠에 그레이 탑, 베이지 코트를 매치하여 캐주얼 시크하게 코디한 다음 스니커즈를 매치해도 경쾌하고 멋진 모습입니다. 베이직한 와아이드 팬츠에 리본처럼 묶여진 허리벨트가 도트무늬 블라우스와 멋진 조합 만들어내는 데일리룩 스타일 모습입니다.









4. 레이스 원피스


여성스러움이 묻어나는 흰색 레이스 원피스는 봄코디에 빠지지 않는 중요한 아이템이죠. 기온이 내려가면 니트스웨터, 셔츠 등과 레이어드하여 입으면되고, 따뜻해지면 가디건이나 청자켓과 레이어드하여 봄코디를 즐기면 되겠죠.



비즈장식이 귀여운 보더 니트는 매년 인기있는 베이직아이템입니다. 레이스원피스 위에 레이어드하면 걸리시한 마린풍의 봄코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원피스는 무릎길이 정도가 적당하며 페일톤 블루코트로 봄기분을 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기온이 조금 올라 간다면 콤팩트한 사이즈의 청자켓과 레이스원피스로 봄코디를 즐겨보세요. 원피스안에 입은 오렌지탑과 대조적인 그린 클러치백을 믹스함으로써 더욱 화사하고 싱그러운 느낌의 코디가 연출된답니다.






5. 청재킷


올해는 전통적인 클래식 스타일의 청재킷을 선택하면 트렌드와 실용성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습니다. 유행과

상관없이 오랫동안 입을 수 있는 베이직 아이템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고르기를 권합니다. 안에 니트나 후드집업을 레이어드

해도 불편하지 않을 정도의 사이즈감이 적당한 것이 좋아요.



롱길이의 플리츠 스커트에 스트라이프 탑으로 엑센트를 준 다음 클래식한 청재킷을 매치하면 퍼팩트한 봄스타일이 완성된답니다. 아니면 베이직한 아이템에 청재킷을 매치한 다음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는 악세사리나를 적절히 매치해도 멋진 봄 간절기 패션이 완성됩니다.






6. 스트라이프 무늬원피스


올해 스트라이프 아이템이 다시한번 트렌드 아이템으로 자리를 올렸습니다. 올 해는 커다란 스트라이프가 아닌 핀 스트라이프가 트렌드인 만큼 봄스타일 아이템으로 스트라이프 원피스를 고를때 작은 무늬를 선택하는 것이 트랜드해 보이고 좋겠죠.



스트라이프 원피스는 자체로 경쾌한 느낌이기 때문에 어떤 아우터와 매치해도 잘어울립니다. 봄간절기에는 날씨가 제법 쌀쌀하기 때문에 스트라이프 원피스만 입기 보다는 니트스웨터를 레이어드해 입어도 좋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