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해 엄청나 인기를 몰고왔던 랩스커트! 여자들에게 유니크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엄청난 사랑받았죠. 베이직한 아이템과 함께 매치해도 디테일이 주는 스타일리시함 때문에 간단히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랩스커트는 요즘 같은 간절기에 입기 좋은 아이템인데요. 답답해보이는 미디길이의 타이트 스커트도 랩디자인이면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보인답니다. 

단,  랩스커트의 아름다운 실루엣이 돋보이도록 스커트안에 니트를 넣어서 입으면 더 멋지겠죠!










옅은 베이지 계열의 원톤 코디는 누구나 좋아할 만한 조합입니다. 니트를 랩스커트 안에 넣어 입으면 우아한 여성스러움이 자연스럽게 묻어나요! 부드러운 컬러조합에는 조금 과하다 싶은 프린트 소품도 부담없이 잘 어울려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보인답니다.







모던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는 봄간절기 코디입니다. 카키와 블랙의 조합이 자칫 무거워 보일 수 있는 만큼 여성스러운 디테일을 플러스하면 멋지게 스타일이 바뀝니다. 허리 리본과 펄이어링으로 인해 한결 부드럽고 사랑스럽게 보이죠. 여기에 가죽 라이더 재킷을 매치하면 걸크러시한 스타일이 완성된답니다.







블랙도 광택감 있는 소재를 선택하면 봄에도 전혀 답답하지 않게 입을 수 있습니다. 밝은색의 그레이니트를 블랙 랩스커트 안에 넣어서 입고 바구니백과 스카프 등 멋진 소품을 곁들이면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프레피룩 스타일이 완성됩니다. 













블랙 벨 슬리브 탑에 그레이 타이 랩 스커트와 엥클부츠를 매치하여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을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소개한 사진입니다. "패션블로그 알렉산드라 클로에"






그레이 터틀넥 니트에 체크무늬 타이 랩 스커트와 반짝이는 엥클부츠를 매치하여 데일리룩을 제안한 모습입니다. 패션블로그 P에 소개한 최근 자료입니다.






오렌지 렙스커트와 반짝이는 부르고뉴 탑과 동일한 색상의 스웨이드 롱부츠로 데일리룩을 제안한 패션블로거의 모습입니다. 패션블로그 "Retro Sonja"의 최근 자료입니다.






반짝이는 블랙 라운드넥 니트에 깔끔한 타입의 네이비 미디랩 스커트를 코디한 다음 화이트 슈즈와 백으로 미니멀하게 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요즘 같은 간절기철 코트와 함께 레이어드하여 입을면 멋지겠죠.






패션블로그 "ALWAYS JUDGING"의 스트릿 스타일 모습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