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캐주얼룩에서부터 오피스룩까지 종류를 불문하고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셔츠와 블라우스는 누구에게나 필요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입니다. 마음에 드는 셔츠나 블라우스 몇개만 구비해 놓으면 계절과 상관없이 언제나 웨어러블하게 입을 수 있답니다. 특히 깔끔한 디자인이나 화이트, 블루와 같은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이면 더욱 좋겠죠.

오늘 소개하는 매니시한 블루셔츠가 바로 그런 아이템입니다.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남자셔츠가 바로 블루 셔츠라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매니시하게 혹은 여성스럽게 입을 수 있는 블루셔츠 코디법을 알아볼까요.





흰셔츠 만큼이나 활용성 높은 블루셔츠는 흰색 보다는 대조적이지 않기 때문에 의외로 활용폭이 넓답니다. 게다가 세련미까지

갖춰 옷차림의 메인으로 코디하기 좋은 베이직아이템이죠. 매니시한 느낌의 블루셔츠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타일 #1. 목까지 단추를 잠가서 스마트한 레이디 라이크룩으로 코디





소매를 걷지 않고 단추를 목까지 잠가 모범생 같은 분위기로 코디해보세요. 블루셔츠가 가진 스마트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코디 방법입니다. 광택감 있는 볼륨스커트를 매치하고 슬립온과 보스톤백을 블랙으로 통일하여 스타일을 완성해 봅니다.






스타일 #2. 경쾌한 타이트스커트와 코디하여 액티브하게 코디




블루셔츠에 카키스커트 만을 코디해도 간단하게 세련미를 강조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밸트와 같은색의 가방을 통일하여 고급스럽게 연출하고 메탈릭한 레이스업 슈즈로 포인트를 주면 경쾌하고 세련된 봄코디를 완성할 수 있겠죠!






스타일 #3. 블루셔츠와 오버롤의 품위있는 코디




단정한 블루셔츠의 매력은 언제 입어도 트렌디한 스타일 처럼 보이게 한다는 것입니다. 부담스러울 수 있는 오버롤 안에 블루셔츠를 코디하면 어른스런 무드로 업데이트 할 수 있고. 여기에 스포티한 카디건을 어깨에 자연스럽게 걸쳐 깊이감을 더하면 입체감있는 데일리룩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 #4. 발란스가 좋은 옐로우 컬러를 매치하여 상큼하게 코디




블루셔츠와 베이지 치노팬츠를 코디한 후 밝은 엘로우 카디건으로 포인트를 주면 화사함이 배가시킬 수 있어요. 슈즈와 양말을 레이어드하여 모던하게 발란스를 맞추면 봄 기분 물씬나는 상큼한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스타일 #5. 자켓과 팬츠를 자연스럽게 연결해주는 블루셔츠 코디




깔끔한 자켓과 팬츠에 블루셔츠를 코디하면 각 아이템이 살아나면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데요. 블루는 이번 시즌 트

렌드 컬러이면서 대부분의 컬러와 잘 어울리기 때문에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컬러를 자연스럽게 연결해주는 것도 멋진 스타일링 방법입니다. 노란색이나 레드, 블루, 그린 같은 비비드한 컬러와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다양한 자켓과 팬츠를 활용해 보세요.






스타일 #6. 데님팬츠와 함께 보헤미안룩으로 코디





블루셔츠에 약간 루즈한 스트레이트 핏의 데님팬츠를 코디하면 더블 데님을 입을 듯한 효과를 줄 수 있어 휴일 패션으로 최고입니다. 올 해 빅트렌드인 스웨이드 코트와 페도라, 프린지 백등을 플러스하면 어른스럽고 여유가 느껴지는 트렌디한 보헤미안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 #7. 소매자락이 살짝 보이도록 리듬을 만든 코디




니트와 블루셔츠를 멋지게 코디하는 방법입니다. 세련된 스타일의 체크팬츠와 블랙니트에 블루셔츠를 레이어드하고 소매자락을 러프하게 롤업하면 스마트한 여성미를 강조할 수 있습니다. 이때 크루넥 니트 위로 카라를 빼면 조금 촌스럽게 보일 수 있으므로 소맷자락 만 보이도록 연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블루셔츠를 코디하면 릴랙스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로 완성할 수 있어요.




페이스북 "좋아요" 눌러주고 가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