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두꺼운 패딩이며, 그 다음이 코트일 것이다. 겨울 패션의 완성은 바로 아우터인 만큼 점점 추워지고 있는 날씨에 옷장 속 깊이 넣어 두었던 겨울 아우터를 꺼내거나 새옷을 장만하기 위해 패션매장을 찾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춥다고 해서 무조건 꽁꽁 싸매는 건 금물! 보온성은 물론 때와 장소에 따라 스타일까지 살려주는 겨울 코트와 패딩 스타일을 알아보자.




1. 올 겨울 코트 스타일


여성스럽고 세련된 겨울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겨울감성이 느껴지는 모노톤 루즈핏 코트와 부츠를 매치해보자. 

모던시크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아니면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코트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만큼, 절제된 컬러과 패턴으로 포인트를 살리면서 부담스럽지 않게 데일리로 착용 할 수 있는 코트에 주목해보자. 특히 밝은 느낌의 코트를 찾고 있다면, 트위드 체크코트로 여성스러우면서도 발랄하게 연출해보자. 원피스나 스커트에 함께 매치하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겨울 패션을 완성 할 수 있다.




또한 편안한 놈코어룩이 유행인 만큼 디스트로이드 진에 스니커즈를 매치하고 아우터로 루즈핏의 블랙 코트를 매치하면 멋진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2. 올 겨울 패딩 스타일


요즘은 부해 보이는 패딩의 단점을 보완한 여성스러운 핏의 패딩 점퍼들이 트렌드 스타일이다. 제시카 알바처럼 모자나 넥 라인에 풍성한 퍼로 포인트를 살리면서 허리라인을 잡아주는 패딩은 슬림 해 보일 뿐 아니라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있기 때문에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스타일이다.




 또한 오리털 소재로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은 물론 활동성까지 갖춘 아이템역시 인기 스타일로 다양한 컬러를 활용하여 밝고 화사하게 스타일링하는 것도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코디방법이다.




패딩 점퍼에는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한 롱 부츠를 추천한다. 하지만 모델 카밀라 알베스 (Camila Alves)처럼 활동성을 강조할 때는 레이스업 부츠와 같이 앞이나 옆에서 끈을 묶을 수 있는 디자인이나 자신의 발목에 맞게 핏을 조절 할 수 있는 디자인의 부츠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