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가을비가 그치고 나니 가을이 부쩍 깊어졌다. 날씨가 제법 쌀쌀해짐에 따라 가을에 활용하기 좋은 패션아이템에 대한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놈코어패션이 트렌드와 맞물리면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니트나 클래식가방등이 각광받고 있다. 패셔니스타가 주목하는 가을패션아이템이 속속들이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하루 빨리 보석같은 가을패션아이템을 손에 넣는다면 매일매일이 즐거운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1. 뷰티플 피플의 가죽 라이더자켓


▲ 가죽과 무톤의 화사함이 세련된 느낌을 주는 라이더자켓이다. 다양한 레이어드가 가능한 블랙가죽자켓은 여성들에게 필요한 필수아이템중 하나이다. 체크스커트나 데님과 코디하여 락시크풍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연출해도 좋고 와이드팬츠와 코디하여 트렌디하게 입어도 멋지다.








2. 클래식한 가방


▲  좌) 모든 옷차림을 순식간에 고급스럽게 완성시켜주는 클래식가방의 대표적인 영국브랜드 아냐 힌드마치는 오피스룩은 물론 캐주얼룩에도 너무나 잘 어울린다. 가을시즌에 많은 결혼식이나 각종 행사모임에 핸드백으로 연출하고 캐주얼룩에는 크로스로 매는등 활용가치가 무극무진한 가방이다.


우) 유럽 한정 미니사이즈의 실버 프린지백은 보는 순간 사랑에 빠질 것만 같다. 귀여운 실루엣과 가죽을 꼬은 끈 조합이 귀여운 프린지가방을 가을 데일리룩 코디에 포인트로 사용하면 너무나 사랑스럽고 트렌디해 보일 것이다.








3. 프린트스커트 & 클러치


▲  좌) 어른스런 분위기로 입을 수 있는 미니스커트이다. 블랙터틀넥이나 스웨터에 믹스하여 자연스러운 시크함이 풍기는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하고 싶다.


우) 너무나 귀엽고 실용적인 골드클러치를 가을 데일리룩 코디에 악센트로 활용하면 세련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4. 까르뱅의 노블한 블루원피스


 허리부분의 트위스트 디자인이 시크한 심플한 블루원피스이다. 다른 브랜드에 비해 납득할 수 있는 가격과 위트있는 디자인은 나날이 인기를 더하는 까르뱅의 진가가 느껴진다. 블랙가죽자켓이나 블레이져를 코디하여 세련되고 지적인 무드의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즐기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