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매일 바쁜 미시들을 위해 365일 이유를 묻지 않고 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누구나 한 벌 쯤은 가지고 있는 데님팬츠의 데일리룩 코디를 소개한다. 사계절 직장에서나 휴일 등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입기좋은  것을 선택하는것이 기본이다. 그것이 바로 데님팬츠이다. 


※ 365일 입을 수 있는 하의의 조건

   1.기본디자인

   2.장식이 없는 것

   3.체형이 변해도 어느 정도 대응할 수 있는 것




1. 사계절 활용하기 좋은 데님팬츠


사계절 활용하기 좋은 데님팬츠을 구입할 때는 안정감 있는 가공과 스트래치 소재, 스티치 컬러와 실루엣, 착용감까지 골고루 꼼꼼히 살펴야 실패가 없다. 미시들이 가장 좋아하는 데님팬츠는 누가 뭐래도 스키니진 타입이다. 올해 유행하는 루즈한 스웨터나 트렌치코트, 테일러드 자켓등 모든 아이템과의 발란스가 좋은 데님팬츠를 우리는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합리적인 가격과 예쁜 디자인의 데님팬츠과 코디방법을 소개한다.



▲ 1.슬림한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운 아름다운 라인을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스니키진은 마음에 드는 것 하나 있으면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절묘한 가공과 아름다운 다리라인이 돋보이는 스트레치소재의 스키니진을 골라야 후회가 없다.


2.지금 바로 입고 싶은 인디고 스키니진은 여성스럽게 입을 수 있다. GAP




2. 스키니진 활용법


▲ 좌) 깔끔한 트렌치코트의 클래식한 가을 데일리룩 코디는 오피스룩으로도 적합하다. 스마트해 보이는 트렌치 코트는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여성들의 에센셜아이템이다. 인디고 스키니진과 스웨터나 니트를 코디학 스톨로 멋을 내면 분위기 있는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우) 가을에 입기좋은 베이직한 테일러드 자켓안에 로고티셔츠를 입고 스키니진과 로퍼를 코디한다. 좀 부족하다 느껴질땐 허리에 핑크 카디건을 두르면 평범한 가을 데이리룩 코디도 화사하게 연출한다.




▲ 좌) 캐주얼한 스니키진에는 트위드를 믹스하여 여성스럽게 즐겨도 예쁘다. 옐로우나 핑크같은 사랑스러운 컬러의 가방이나 슈즈등을 플러스하면 더욱 러블리한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우) 모노톤 체크셔츠에 다크톤 스키니진을 코디하면 어른스런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모자란 부분은 빨간색 카디건을 어깨에 둘러 멋과 보온성을 동시에 충족시킨 가을 데일리룩 코디이다.




3. 그외에 사계절 활용하기 좋은 스키니진


▲ 1.바지자락에 지퍼가 달려 발목이 가늘어 보이며 지퍼를 오픈하고 펌프스를 신으면 또 다른 세련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유니클로


2.부담스럽지 않는 데미지가공이 멋스러운 스키니진이다. 그동안 데미지진이 입어보고 싶었어도 용기가 나지 않았던 여성이라면 자라 스키니진에 도전해 보면 좋을 듯하다. 자라




4. 패피들의 데님팬츠 스타일


▲ 카디건에 코디하기



▲ 트렌치 코트에 코디하기



▲ 코트와 자켓 등에 코디하기



▲ 스웨터에 코디하기



▲ 셔츠와 블라우스에 코디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