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응답하라 1988"의 안재홍과 혜리의 호돌이 티셔츠와 청자켓이 눈길을 끄는 장면이다.




복고룩의 귀환 청자켓 코디하기


늦가을의 감성은 복고룩 스타일로 연출해보자.

패션계의 복고트렌드에 맞춰 '응답하라 1988'이 방송되면서 추억의 패션스타일이 다시한번 주목받고 있다. 특히 클래식한 복고 아이템들이 즐비한 가운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청자켓이 바로 그것이다.

컬러와 워싱,디자인도 다양하게 변화하고 있는 추세로 이제 청자켓은 봄, 가을에만 입는 아이템이 아니라 사계절 청자켓을 이용한 코디를 즐기는 패피들이 늘고 있다. 내추럴한 워싱의 빈티지한 청자켓에 프린트원피스나 블랙 스키니팬츠, 면바지등을 코디하여 쉽고 스타일리시한 가을패션 코디를 본격적으로 즐겨보자!




1. 캐주얼 시크하게 코디하는 청자켓




▲ 청자켓은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신기한 아이템이다. 그 중에서도 블랙스키니팬츠와는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지 않을까 싶다. 흰티셔츠와 펌프스에 토트백이나 숄더백을 코디하면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가을패션을 즐길 수 있다.




▲ 청자켓안에 체크셔츠를 레이어드하고 블랙 가죽팬츠, 스톨, 운동화를 코디한 후 레드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스타일리시한 가을패션을 완성하였다.




▲ 같은 조합에 소품만 바꿔도 전혀 다른 분위기의 가을패션 코디를 즐길 수 있다.




2.. 청자켓과 쟈가드원피스의 우아한 가을패션 코디


▲ 고급스러워 보이는 쟈가드소재의 원피스는 가을, 겨울패션을 따뜻하고 우아해 보이도록 연출해준다.

팝컬러의 가방이나 선글라스에 앵클부츠나 펌프스를 코디하여 러블리시크의 가을패션을 즐겨보자.




▲ 박시한 청자켓안에 프린트원피스를 코디하고 가을분위기 물씬나는 와인색 가방과 붉은톤 스카프로 분위기있는 가을패션을 완성하였다.




▲ 청초해 보이는 레이스스커트와 니트탑에 청자켓을 코디하고 와인색 펌프스와 블랙숄더백으로 러블리한 가을패션을 완성하였다.




3. 청자켓과 블랙원피스의 캐주얼한 가을패션 코디


▲ 청자켓을 이용하여 시크한 캐주얼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소품은 클래식한 것을 선택해야 한다. 고급스런 토트백과 화사한 스카프, 레이스업 슈즈로 포인트를 주면 세련된 가을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 블루와 블랙은 멋진 컬러조합이다. 보기만해도 기분좋아지는 청자켓은 가을패션 코디에 필수불가결한 존재임에 틀림없다.




▲ 쉬어한 소재의 탑과 청자켓,가방까지 블루톤으로 통일하여 은근히 섹시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는 가을패션이 연출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