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착용감이 우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패피들과 오피스우먼들에게 사랑받는 미국브랜드 콜한. 올 가을,겨울을 겨냥한 시크한 아이템이 속속들이 출시되었다. 가을,겨울 데일리룩 코디는 물론 오피스룩등 거으 대부분의 옷차림데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포인트로 활용하면 좋은 고혹적인 와인컬러나 위븐스타일의 레이스업 슈즈등 옷장에 추가하고 싶은 아이템이 즐비하다. 

심플한 스타일이 대세인 요즘 가을 데일리룩에 트렌드아이템을 어떻게 믹스해야 좋을지도 함께 생각해 보도록 하자. 가을기분과 라이프스타일을 동시에 충족시켜줄 궁극의 콜한 가을컬렉션을 만나보자!




□ 패션디자이너 콜한(cole haan)이 제안하는 데일리룩코디 방법



▲ 가을,겨울 데일리룩 코디에 포인트로 사용하기 좋은 스웨이드나 헤어커프소재의 슬립온과 아름다운 컬러가 눈길을 끄는 와인색 부티나 토트백을 포인트로 사용하면 쉽고도 스타일리시한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 모노톤의 가을 데일리룩 코디에 부분적으로 와인색 소품을 믹스하면 분위기있게 연출된다. 고져스한 와인컬러를 쥬얼리 감각으로 코디하면 된다.




▲ 와인컬러와 화이트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멋진 조합을 이룬다. 트렌드컬러를 사용할때는 슈즈나 가방등을 믹스하는 것이 수준높은 멋쟁이들의 테크닉이다. 베이지를 레이어드한 스타일에 어른스런 컬러링으로 재미를 주고 전신이 무거워보이지 않도록 숏부츠를 코디하면 경쾌하고 세련된 가을 데일리룩은 물론 오피스룩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 가을패션트렌드인 클래식무드로 인하여 심플한 스타일의 클래식한 캐주얼룩도 대세이다. 심플한 가을 데일리룩 코디는 평범해 보일 수 있기때문에 소재나 컬러,실루엣등을 잘 살리는 것이 관건이다. 우븐스타일의 가방이나 슈즈등을 활용하면 자연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 데미지진에 스웨터나 셔츠를 루즈하게 코디하고 블랙펌프스와 클래식한 가방을 플러스하면 어른스런 캐주얼룩을 즐길 수 있다.




▲ 기본적인 펌프스와 가방으로 보다 돋보이게 코디하는 방법은 블랙으로 통일하는 것이다. 레이스소재의 펜슬스커트와 퍼 아이템등 트렌드감이 강한 아이템을 믹스하면 답답해보이지않는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스네이크 프린트등 표정이 살아있는 아이템를 효과적으로 사용한다면 어른스런 세련된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 가을패션트렌드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아이템중 하나가 레이스업슈즈와 백팩이다. 요즘은 가죽소재에 손잡이가 달려있는 백팩도 많아 어른들도 부담없이 들기좋다.




▲ 가을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뉴트럴컬러로 통일하면 우아하고 블랙으로 통일하면 시크한 매력을 뽐낼 수 있다. 자신의 취향대로 다양한 가을데일리룩 코디를 즐기기 바란다.




▲ 엣지있는 레이스업 슈즈는 스포티한 가을 데일리룩 코디에서부터 수트같은 포멀룩, 데님팬츠,스커트등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만능아이템이다. 글리터스커트와 시크한 배색의 스타디움점퍼에 매니시한 소품을 매치하여 스포티한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즐겨보자. 캐주얼룩에 어른스런 시크한 소품을 플러스하면 프레쉬한 분위기로 연출된다.




▲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면서 매니시하게 스타일링한 패션위크 모델의 스트릿스타일 모습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