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가을분위기가 물씬 느껴진다. 가을하면 생각나는 수많은 것들 중에 패션을 빼놓고 얘기할 수는 없다. 하지만 아직은 낮 햇살이 따가운 요즘 얇은 자켓이나 카디건등을 여름옷과 레이어드하고 가을분위기 물씬나는 트렌디한 소품만 플러스해도 금새 분위기있고 세련된 가을패션으로 쉬프트 할 수 있다. 트렌드 세터라면 미리미리 가을을 준비해야만 할터. 가벼운 가을패션아이템부터 접근해 보도록 하자!




□ 가을패션아이템 체크


1. 프로엔자 슐러 가방


Proenza Schouler Bag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프로엔쟈 슐러의 베스트 백 "PS1"이다. 풍부한 컬러와 사이즈, 질리지않은 디자인등 실용성과 기능성 모든 것을 겸비한 것이 인기비결이 아닐까 싶다.




2. 펜디 참과 끌로에 슈즈


Fendi Charm , Chloe Heel



펜디 퍼참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답답한 스타일이 되기 쉬운 가을, 겨울패션에 퍼참 만으로도 멋진 포인트가 된다.




3. 양면 귀걸이


Vita Fede Earrings $375



디올의 진주 양면 귀걸이가 패피들 사이에서 빅힛트를 하면서 다양한 브랜드에서 앞다투어 양면귀걸이를 출시하고 있다. 하나만 해도 좋고 양쪽을 다해도 예쁘다. 평소 옷차림에 양면귀걸이를 플러스하는 순간 당신은 이미 패셔니스타이다.




4. 스트랩슈즈


Pierre Hardy Heel $965



피에르 하디는 다른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감각적이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패피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심플한 가을패션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패션아이템이다.




5. 메탈릭 가방


Dolce & Gabbana Bag

예술성은 뛰어나지만 가격도 부담스럽고 실용적이지 않아 별로 권하고 싶지 않은 아이템이다.




6. 선글라스


Westward Leaning Sunglasses $180



웨스트워드 리닝 선글라스는 2012년에 런칭한 브랜드지만 급속도로 인기가 높아지며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올리비아 팔레르모에게 꾸준하게 지원하며 마케팅을 잘한 덕분이 아닐까 싶다. 깔끔하고 질리지않는 디자인으로 가을패션 코디에 플러스하면 시크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7. 청키한 슈즈와 프린지백


Alexander Wang Heels, Phillip Lim Bag



작년까지만 해도 맨다리에 샌들이나 로퍼를 즐겨신는 패피가 많았지만 올해는 다양한 스타일의 스타킹이나 타이츠를 신는 것이 유행할 전망이다. 패션블로거 린드라 메딘처럼 플레어스커트에 청키한 슈즈를 코디하여 가을패션을 완성해도 좋을 듯하다.




8. 눈 모티브의 패션 악세서리


Delfina Delettrez Ring

이탈리아 쥬얼리 브랜드 "델피나 델레트레즈"는 평범함을 거부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다. 슈즈 디자이너이자 패션블로거인 키아라 페라그니가 가장 좋아하는 쥬얼리브랜드로 해골이나 눈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도 매력적이다. 가을패션에 델피나 델레트레즈의 독특한 반지나 귀걸이만 플러스해도 엣지있어 보일 것이 틀림없다.




9. 자개 클러치


Edie Parker Clutch



많은 여배우들이 시상식에 즐겨들기로도 유명한 에디파커 정육면체 클러치. 우아하게 반짝이는 자개소재 클러치를 꼭 드레스하고만 코디해야 한다는 편견은 버려라. 가을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뉴트럴컬러 스웨터에 데님팬츠와 펌프스에 자개클러치를 믹스해도 충분히 우아한 가을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신기한 패션아이템이다.




10. 헤드폰


Frends headphones $200



흰색 프린트티셔츠에 인디고컬러 데님팬츠와 스웨이드부츠를 코디하고 이어폰으로 가을패션 코디를 완성한 올리비아 와일드.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해 가을패션을 엣지있게 연출할 수 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