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모두가 좋아하는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패션아이템 SPA 브랜드. 그러나 정말로 스파브랜드를 자주 이용하고 있는지 혹은 선택에 후회는 하지 않았는지 궁금하다. 

모든 제품에 만족할 수는 없지만 잘만 고르면 웬만한 브랜드보다 나은 제품이 꽤 있다. 패션프로들의 입소문을 타고 이건 사도 절대로 후회하지 않는다는 스파브랜드의 대표아이템을 소개한다. 아침, 저녁으로 선선하기 때문에 이제부터 유용한 아이템으로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보다 풍성하게 완성시켜줄 것이다.




1.유니클로 테일러드 자켓 코디


▲ 가을 데일리룩 코디에 꼭 필요한 테일러드 자켓. 합리적인 가격의 자켓을 찾고 있다면 유니클로 네이비 테일러드 자켓을 추천한다. 

적당히 도톰한 울소재로 날씬한 실루엣에 안감도 있어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될 가을 데일리룩 코디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테일러드 자켓은 어디에 코디해도 잘 어울린다.

오피스룩은 물론 캐주얼한 데님이나 반바지, 스커트등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이 자켓은 유명 디자이너와의 인기콜라보 작품이다. 질좋고 샤프한 실루엣의 아이템이기 때문에 반드시 체크해보기 바란다.



☆ 테일러드 자켓의 가을 데일리룩 코디


▲ 깔끔한 실루엣의 자켓은 소품사용을 잘하면 다양한 분위기의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스웨트 팬츠로 캐주얼하게 다운하여 스포티한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즐겨보자. 펄목걸이와 가죽시계를 플러스하여 어른스럽게 완성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티셔츠/upper hights , 팬츠/J.W.BRINE , 니트모자/CIAOPANIC TYPY , 가방/Botkier , 스니커즈/PHILIPPE MODEL






2.일본브랜드 무인양품


▲ 일본브랜드 무인양품은 셔츠가 유명하다. 린넨이나 흰색 면셔츠, 실크셔츠등이 유명한데 일본에 가면 꼭 한번 체크해 봐야 할 스파브랜드이다. 올 가을에은 체크셔츠를 추천하고 싶다. 오가닉 코튼을 사용한 기모감있는 부드러운 플란넬소재와 클래식한 디자인의 기본셔츠로 등이 날씬해 보이는 컷팅등 디테일까지도 신경쓴 것이 특징이다.모노톤배색을 선택하면 고급스런 시크함이 풍기는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가치이상의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늦여름에는 티셔츠위에 걸치거나 허리에 둘러 입고 가을,겨울에는 스웨터나 자켓,코트등과 레이어드하면 거의 사계절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 체크셔츠의 가을 데일리룩 코디


▲ 체크셔츠를 시크하게 입고 싶다면 블랙자켓과 스키니팬츠와 함께 코디하여 가을 데일리룩을 완성해보자. 시크한 셔츠의 뉘앙스가 가을분위기에 잘 어울린다.

자켓/allureville , 데님팬츠/frame , 유니크한 샌들/Rene Caovilla , 선글라스/레이벤 , 가방/클레어 비비에




3. 그린색의 갭(GAP) 팬츠


▲ 올 가을에는 비비드컬러와 파스텔등 기분이 좋아지는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하여 데일리룩 코디를 연출해 보기 바란다.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가 구비된 갭에서 마음에 드는 가을바지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슬림핏도 좋지만 한 사이즈 크게 선택하여 매니시하게 즐겨도 좋다. 위의 그린 츠는 테일러드 크롭(Taylored Crop)이라는 모델로 가운데 주름과 발목이 보이는 미니멈사이즈이기 때문에 미시들도 깔끔하게 입을 수 있다.



☆ 그린팬츠의 가을 데일리룩 코디


▲ 눈길을 끄는 컬러팬츠에는 엣지있는 아이템을 플러스하여 세련되고 안정감있게 연출하는 것이 좋다. 블랙 라이더자켓과 로고티셔츠의 락시크풍에 상큼한 그린팬츠로 악센트를 준 가을 데일리룩 코디이다.

가죽자켓/Raw+ , 티셔츠/Anna Kay , 안경/올리버피플스 , 가방/케이트 스페이드 뉴욕 , 스니커즈/컨버스




4. 자라 카디건


▲ 간절기는 물론 한겨울 코트안에 입어도 좋은 정말 요긴한 아이템이 카디건이 아닐까 싶다. 루즈한 오버사이즈 카디건으로 분위기있는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즐겨보자. 올 가을엔 니트의 대유행이 예상되는 만큼 가을에 잘 어울리는 베이지나 토우프, 그레이컬러에 적당히 도톰한 소재의 로 게이지 카디건을 고르기를 추천한다. 지금은 얇은 니트나 셔츠와 함께 코디해고 겨울에는 코트안에 레이어드해서 입어도 좋은 활용도 높은 카디건이다.



☆ 카디건의 가을 데일리룩 코디


▲ 부드러운 분위기의 카디건에 가죽분위기가 나는 반바지와 앵클부츠로 쿨하게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한다. 너무 길지도 짧지도 않는 길이으 카디건이기 때문에 볼륨감있는 스커트와 원피스, 데님팬츠에도 발란스 좋게 입을 수 있다.

셔츠/유니클로 , 탱크탑/ANAYI , 팬츠/샤넬 , 백/FLYNN , 슈즈/PELLIC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