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몸에 붙는 스키니진 등 다소 불편하더라도 옷의 맵시를 강조하던 옷의 인기가 시들해지고 있다. 반면 통이 넓고 편안한 옷을 찾는 여성들이 증가하면서 관련 신상품이 가을 매장들을 체우고 있다. 

통이 넓은 와이드 스타일의 바지 판매가 급증하면서 길이가 길고 착용감이 편안한 롱스커트 판매도 증가하고 있는 만큼 올 가을은 편안함을 강조한 롱스커트로 준비해보자.




롱스커트 코디 스타일


자칫 편안한 나머지 너무 지루해 보일 수 있는 뉴트럴 톤의 가을 데일리룩 스타일에 프린트 스니커즈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어 경쾌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매니시한 화이트 셔츠에 레드톤의 프린트 롱 스커트를 코디하여 시크하면서 러블리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올 가을은 레드 컬러 아이템이 트렌인 만큼 참고해보길 추천한다.




단정한 느낌을 표현하고 싶다면 흰색이나 파스텔톤의 블라우스 또는 셔츠를 선택한 다음 트렌드한 롱스커트를 매치하면 시크한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올 가을겨울은 밝은톤의 그레이컬러가 트렌드인 만큼 롱스커트에 루즈한 탑을 코디하면 트렌드 가을룩을 완성할 수 있다. 세련미를 더하고 싶을 땐 라이더 가죽 자켓이나 더블버튼 트렌치 코트를 레이어드하면 된다.




박신혜는 최근 공항룩으로 세련된 블루 계열의 루즈한 스타일에 니트와 스커트를 매치하여 여성스럽고 시크한 느낌을 물씬 풍기는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링에 선글라스와 숄더백으로 포인트를 줘 스타일에 엣지를 더했다.




소녀시대 효연은 KBS 신관공개홀에서 진행될 '뮤직뱅크 리허설'에 가고있는 모습. 이날 효연은 트렌드 아이템인 데님 버튼 롱스커트에 화이트 스니커즈 매치하여 경쾌하게 캐주얼룩 스타일로 연출하였다.




8월27일 열린 랩 시리즈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 런칭 행사에 참석한 손수현은 시스루 디테일이 가미된 화이트 블라우스와 네이비 롱 스커트를 입고 은근한 섹시미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더불어 버건디 펌프스를 신어 가을 분위기를 더한 그는 깔끔한 블랙 미니백으로 전체적인 룩을 마무리해 모던과 고혹을 넘나드는 매력을 뽐냈다.





관련글 보기



2015/09/05 - [패션트렌드] - 2015 가을 겨울시즌은 복고 스타일의 귀환이다.

2015/09/01 - [ 데일리룩코디] - 다리가 길어 보이는 하이웨스트 아이템

2015/09/01 - [ 데일리룩코디] - 와이드팬츠로 우아하게 가을패션코디하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