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올 가을 매혹적인 가을여인이 되고 싶다면 클래식한 블라우스와 와이드팬츠는 꼭 준비해야 할 듯 싶다. 여성스러운 트위드 자켓과 함께 화이트 리본 블라우스를 매치하고 우아한 와이드 팬츠로 가을분위기를 내보는 것은 어떨까! 올 가을시즌 키워드는 톤다운된 미니멀리즘으로 깔끔한 디자인과 패턴으로 모던시크의 감성을 자극하는 것이 관건이다. 

깔끔한 셔츠타입으로 모던한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즐길 것인가 아니면 여성스러운 리본이나 레이스 블라우스로 우아한 가을패션을 완성할 것인지 여러분의 선택만 남았다!




화이트 블라우스 코디하기


1. 여성스러운 레이스 블라우스


Red Valentino Lace-paneled Silk-Chiffon Blouse

따뜻해 보이는 스웨터안에 화이트 블라우스를 입으면 여성스러워 보이고 조끼스타일의 코트나 블랭킷코트에 와이드팬츠를 코디하면 분위기있는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러블리한 블라우스와 루즈한 화이트 팬츠에 블랙소품을 곁들여 러블리시크한 가을 데일리룩으로 완성 패션블로그의 모습이다.




화이트 셔츠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데님팬츠는 한층 캐주얼한 느낌을 준다. 아우터 없이 화이트 블라우스를 입을 경에는 레이스가 들어간 블라우스를 선택하는 것이 지루해 보이지 않고 좋다.




2. 코튼 화이트 블라우스


Stella McCartney Cotton Poplin Shirt

깔끔하고 스마트해 보이는 면소재의 화이트 블라우스나 셔츠는 시크한 가을 데일리룩 코디에 안성맞춤이다.

플레어스커트나 타이트스커트와 코디하면 러블리룩을 완성할 수 있고 일자핏 하프팬츠나 큐롯팬츠에 로퍼와 양말을 레이어드하면 엣지있은 가을패션으로 연출된다.




매니시한 코튼 화이트 셔츠의 경우 플리츠 스커트와 매치하면 세련미된 페미닌룩을 연출할 수 있다. 반면 시크한 분위기를 더하고 싶을 땐 크롭탑 스타일의 가죽 자켓을 매치하면 된다.




가을 감성에 맞는 브라운톤의 스웨이드나 가죽 스커트에 화이트 블라우스를 코디하여 러블리시크의 가을 데일리룩을 연출해 보면 어떨까! 약간 넉넉한 화이트셔츠를 입는 것이 훨씬 여유롭고 멋스럽게 보인다는 것을 잊지말자.




3. 루즈한 핏의 화이트 블라우스


Derek Lam White Peplum Top

여성스러운 느낌의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원한다면 루즈한 핏의 화이트 블라우스를 선택해보자! 바디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화이트 블라우스의 세련된 느낌을 와이드 팬츠와 롱 스커트 등에 코디하면 트렌디한 가을 데일룩을 완성할 수 있다. 섹시하게 보이고 싶다면 블랙 이너웨어를 착용해 은근히 비치도록 연출해보자.




차분하고 이지적인 분위기로 스타일링한 배우 손수현은 화이트 블라우스에 네이비 컬러의 플리츠 팬츠를 매치하였다. 모던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에 마르셀라 컬러의 힐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여 섹시하면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였다.




정려원은 루즈한 핏의 화이트 블라우스에 트렌드한 와이드 팬츠를 코디하여 시크하게 행사룩으로 연출한 모습이다. 




4. 화이트 리본 블라우스


Chloe Longsleeve Scarf Blouse

올 가을 가장 주목해야 할 잇아이템은 바로 리본 블라우스이다. 진부해 보일거라 생각하면 오산이다. 은은한 광택의 실크소재 리본 블라우스는 깔끔한 코튼 면셔츠에 비해 부드럽고 온화한 인상을 준다.

가을에는 가죽스커트나 와이드팬츠와 함께 코디하고한 겨울에는 코트나 니트, 깔끔한 자켓등과 코디하면 엘레강스하게 연출할 수 있다. 가을 데일리룩에서부터 드레스업까지 활용하기 좋은 유연한 아이템이므로 꼭 체크해두길 바란다.




하객패션을 검색하면 꼭 등장하는 대표 아이템이 리본 블라우스다. 블라우스의 칼라에 부착된 리본을 풍성한 모양으로 묶으면 단정하면서도 화사한 인상을 풍긴다. 이렇게 목둘레를 묶는 리본을 푸시 보우(Pussy Bow) 혹은 푸시캣 보우(Pussycat Bow)라고 부른다. 

올해 F/W 컬렉션에서는 다양한 푸시 보우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은 만큼 시즌 스타일로 참고해보자.




은은한 광택의 화이트 리본 블라우스에 와이드팬츠로 우아한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한 올리비아 팔레르모의 모습이다. 리본 블라우스는 올리비아처럼 한번만 묶어 자연스럽게 늘어뜨리거나 리본을 풀어 그대로 늘어뜨릴 수도 있고 여러번 목에 감아 옆으로 묶는 방법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만큼 여러가지 방법으로 분위기를 만들어 가을 데일리룩 코디에 활용하면 좋을 듯 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