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블루 컬러 아이템은 여름을 대표하는 컬러라할 수 있는 만큼 무더위에 빠지지 않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여름철 데일리룩 뿐 만 아니라 비키니나 슬리퍼, 샌들 등 시즌 아이템은 물론 다양한 액세서리에서 시원한 블루 컬러를 활용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올 여름 시원한 썸머 스타일링을 완성 시켜줄 아이템들을 함께 살펴보자.



□ 시원한 블루컬러 아이템 코디하기



원피스는 그 하나만으로 가볍고 시원하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 여름이면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인기 아이템 중 하나이다. 특히 여름바다가 떠오르는 청색 컬러의 원피스는 여성스러우면서도 보는 이들까지 시원하게 해주는 아이템으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원피스에 어울리는 액세서리나 슈즈아이템과 함께 매치하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캐주얼 룩은 물론 페미닌룩에도 잘 어울리는 샌들은 고급스러운 가죽소재와 블루컬러의 조합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채정안의 블루앤화이트 컬러에 매칭하거나 박보영의 블루 원피스와 함께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날씨가 더운 여름에는 과한 액세서리는 피하고 가벼운 목걸이 하나만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며, 모노톤의 베이직한 스타일에 블루 핸드백 하나만 가볍게 매치해도 시원하고 세련된 여름 데일룩을 연출한 수 있다.




블루컬러의 경우 여름이면 데일리 아이템은 물론 바캉스룩으로도 활용가능한 아이템들 출시되고 있는 만큼, 평소에도 편안하게 신고 다니기 좋은 샌들이나 다양한 룩에 어울리는 핸드백등을 구입하여 산뜻한 컬러감으로 시원한 여름 데일리룩으로 활용하면 좋다.

여름휴가 계획으로 해수욕장이나 워터파크를 생각하고 있다면 스포티한 매력의 비키니나 슬리퍼, 아쿠아 슈즈를 준비해보자. 많은 인파 속에서도 주목 받는 바캉스 룩을 완성 시켜줄 것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