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블랙 앤 화이트는 매년 트렌드 키워드로 꼽히는 패션 컬러 중 하나이며, 유행 아이템 중심에 있으면서 유행을 타지 않는 컬러의 특성 때문에 매년 꾼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블랙이나 화이트를 비롯하여 베이직한 컬러들이 몇 년째 인기를 끌면서 파스텔톤의 풍부한 색감이 부상했지만, 아직까지 블랙 앤 화이트의 인기를 꺽지 못하고 있다. 따라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캐주얼룩에서 부터 오피스룩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블랙앤화이트의 트렌드 스타일을 알아본다. 




□ 패피들이 알려주는 블랙앤화이트 스타일


블랙컬러의 숏팬츠와 미니핸드백을 활용한 블랙앤화이트 스타일링 모습. 컬러의 통일감을 주기위해 블랙 도트무늬 샌들을 선택한 스타일 센스가 돋보이는 코디방법이다.




매니시한 디자인의 블랙앤화이트 아이템을 선택하여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블랙앤화이트의 경계를 상하 분명하게 처리한 코디방법이다.




섹시한 스타일의 화이트 컬러 원피스에 매니시한 블랙 자켓을 매치하여 스타일의 발란스를 맞춘 코디 방법이다. 오피스룩으로 추천하고픈 스타일이다.




블랙 슈트에 매니시한 화이트 셔츠를 코디하여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올 시즌 정장슈트와 같은 케이프 블레이져가 인기인 만큼 기회가 된다면 활용해보길 추천한다. 




시원해 보이는 블랙앤화이트의 A라인 미디스커트에 크롭탑을 코디한 데일리룩 모습이다. 퍼장식이 들어간 클러치가 자칫 지루하고 밋밋하게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포인트가 되어주고 있다.




루즈한 핏의 블랙컬러 스커트와 화이트 탑에 커다란 토트백을 매치하여 스타일의 안정감을 주고 있는 코디방법이다.




블래앤화이트의 페플럼 체크 셔츠에 빅사이즈의 핸드백을 매칭한 것이 인상적인 모습이다.




여성스러운 맥시스커트에 타이트한 크롭탑을 코디하는 방법이 트렌으인 만큼 블랙앤화이트의 시크한 멋을 여름 바캉스룩으로 활용해도 멋지다.




블랙앤화이트의 매니시한 아이템들이 멋진 조화를 보여주는 스타일링 모습이다.




시크한 블랙컬러 스타일에 화이트 프린지 장식과 레이스업 슈즈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코디하여 경쾌함을 불어넣었다.




블랙앤화이트의 경쾌한 스트라이프 원피스에 블랙컬러의 슈즈와 패도라를 매치하여 도심감성적 시크함으로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




올 화이트 룩에 매니시한 가죽자켓을 코디하여 시크하게 연출한 모습이다.




여성스러운 블랙앤화이트 스타일에 동일한 컬러의 백과 페도라를 매치하여 러블리시크하게 휴일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가까운 공원이나 도심 데이트룩으로 추천하고픈 코디 방법이다.




베이직한 블랙스타일에 매니시한 화이트 티셔츠를 코디하여 오피스룩 개념으로 코디한 모습이다.




경쾌한 블랙앤호아이트 스트라이프 롱 티셔트에 블랙컬러의 숏팬츠와 핸드백을 포인트하여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관련글 보기 ▷▷▷


2015/07/16 - [ 데일리룩코디] - 블랙앤화이트로 트렌다하게 데일리룩 코디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