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더운 여름에도 짧은 반바지를 입기가 꺼려집니다. 늘어난 뱃살과 두꺼워진 팔뚝을 감추려면 특별한 스타일링이 필요할 것입니다. 짧은 반바지를 활용하여 체형을 커버할 수 있으면서 부담스럽지 않은 미시 데일리룩 코디가 절실합니다. 이제부터 더워지기 시작하는 만큼 반바지를 자연스럽게 입을 수 있는 방법을 셀럽 스타일에서 찾아보세요.




□ 셀럽들의 여름 반바지 코디



1. 반바지를 니트탑에 코디하기

리바이스 데님반바지와 나이키스니커즈에 에비에이터 선글라스를 곁들여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멋을 풍기는 미시 데일리룩 코디입니다. 루즈한 니트탑으로 인해 반바지가 전혀 부담스럽게 보이지 않는답니다. 로지처럼 약간 헐렁한 반바지를 고르는 것이 좋겠죠!




2. 반바지에 헐렁한 자켓를 매칭하여 코디

드리스 반 노튼의 줄무늬 화이트자켓의 소매를 롤업하고 반바지와 샌들로 스타일을 업시킨 리하나. 헐렁한 자켓을 걸치면반바지에 시선이 덜 가기때문에 미시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반바지로 데일리룩을 즐길 수 있답니다.




3. 투피스로 된 레이스 반바지 코디

레이스 투피스는 활용 만점의 아이템입니다. 탑샵의 탑과 반바지에 메탈릭한 샌들로 미시 데일리룩을 멋지게 코디한 비욘셰. 넉넉한 탑으로 인해 뱃살과 팔뚝을 신경쓰지 않아도 된답니다. 허리가 드러나지 않도록 하이웨스트 반바지와 넉넉한 탑을 코디하면 세련된 인상을 주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의 미시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할 수 있어요.




4. 미시들이 가장 즐겨하는 반바지 코디 스타일

스텔라 매카트니의 핑크셔츠와 반바지에 셀린느의 큼직한 가방과 메탈릭샌들로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는 퍼기. 넉넉한 셔츠와 큼직한 가방을 코디하여 시선이 분산되도록 하는 것도 짧은 반바지가 부담스러운 미시들에게 좋은 코디방법중의 하나입니다.




5. 복고풍스타일의 반바지 코디

나이가 어린데도 테일러 스위프트는 복고풍스타일이나 클래식한 프레피룩을 즐기기때문에 우리 미시들도 따라하기 좋은 스타일을 자주 선보입니다.레일스(Rails)의 넉넉한 블루셔츠와 짧은 면반바지를 입고 모자와 양말,레이스업 슈즈를 코디하여 살이 보이는 면적을 최소화함으로써 반바지가 전혀 부담스럽게 보이지 않습니다. 플랫샌들이나 로퍼를 신어도 넉넉한 셔츠로 인해 부담스럽지 않은 미시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할 수 있어요.



여름엔 누구나 덥기는 마찬가지죠! 데일리룩으로 짧은 반바지를 코디할 때에는 타이트한 상의보다는 헐렁한 셔츠나 탑을 입는 것이 좋습니다. 팔부분이 넓은 가오리형태의 래글런소매나 넉넉한 셔츠나 니트는 팔뚝과 허리도 커버될 뿐만 아니라 상체에 시선이 모아지기때문에 하의가 짧아도 부담스럽게 보이지 않아요. 또는, 빅백등을 매치해 시선을 분산시키는 방법도 있으니까 그동안 부담스럽게 느껴졌던 짧은 반바지를 올핸 꼭 도전해 보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