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바지의 경우 쿨(cool) 비즈룩으로 주목받으면서 여성들보다 남성들에게 더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이기도합니다. 하지만 무더운 여름을 문턱에 두고 여성들 사이에서 핫팬츠, 미니스커트 등 하의실종 패션을 대신해 와이드한 롱 팬츠가 인기를 끌고 있지만 편안하면서 섹시함까지 강조할 수 있는 반바지는 쉽게 포기할 수 없는 여름패션 아이템입니다. 

올 시즌 반바지를 코디할 경우 상의를 짧게 입으면 전체적인 비율이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어 날씬해 보입니다. 만약 하체가 통통하다면 상의는 루즈하게 입고 반바지는 딱 붙는 스타일로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만약 반바지까지 루즈하다면 오히려 더 통통해 보일 수 있으니 균형을 맞추는 것이 스타일 포인트예요. 셀럽들의 반바지 코디 스타일을 통하여 확인해볼까요?



□ 여름 데일리룩을 위한 반바지 코디하기



하이웨스트 반바지와 루즈한 셔츠의 데일리룩 코디입니다. 블랙&화이트의 시크한 코디라면 부담스럽지 않게 반바지를 즐길 수 있을 거예요.




카모플라쥬 숏팬츠에 클래식한 화이트셔츠를 코디하여 매니시하게 연출한 반면 슈즈와 팔찌등을 매칭하여 섹시함을 강조한 모습입니다.




박시한 화이트셔츠의 앞쪽은 반바지 안으로 넣고 뒤쪽은 자연스럽게 늘어뜨립니다. 허리부분도 커버되면서 스타일리쉬한 미시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할 수 있어요.




쟈가드소재의 반바지를 화이트셔츠와 코디하여 시크하고 럭셔리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알렉사 청의 모습입니다.




아래로 갈수록 살짝 퍼지는 치마바지 스타일이나 앞에 주름이 있는 반바지는 깔끔하기 때문에 자켓과 코디하여 오피스룩으로 활용하여도 좋습니다.




날씬한 각선미로 인하여 평소에 반바지를 즐겨입는 테일러느위프트의 모습입니다. 타이트한 반바지에 루즈한 핏의 화이트 셔츠를 코디하여 더욱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를 주었네요. 올 시즌 참고해 볼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올해는 하의 안으로 상의를 넣어서 깔끔하게 입는 것이 유행입니다. 흰티셔츠나 셔츠에 프린트의 반바지를 코디하면 에이미 송처럼 도회적인 보헤미안룩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어요.




페플럼의 인기가 한풀 꺽이기는 했어도 배나 허리가 커버되어 미시들에겐 좋은 아이템입니다. 도트무늬 반바지와 함께 코디하면 클래식한 분위기가 납니다.




매쉬 소재나 성근 조직의 청키한 니트에 반바지를 코디하여 시원하게 입어도 좋아요.




티셔츠와 함께 베스트를 레이어드한 데일리룩 코디도 좋은 방법중의 하나입니다.




셔츠와 카디건을 레이어드한후 카디건의 윗단추만 잠가 아래부분은 자연스럽게 오픈시키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러블리한 핫핑크의 컬러대비도 효과적이네요.




고급스런 그린 실크셔츠의 윗단추까지 채우고 프린트 반바지와 겨자색 카디건을 둘러 자연스럽고 세련된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한 제시카 하트의 모습입니다.




블랙앤 화이트에 레드 컬러 반바지를 코디하여 스타일에 엑센트를 준 모습입니다. 지난해에 유행했던 스타일이기도합니다.




자켓과 함께 코디하면 짧은 반바지도 부담스럽지 않게 입을 수 있어요. 올시즌 복고풍으로 인하여 자켓코디가 인기가 많은 만큼 반바지에 코디하여 오피스룩으로 활용해도 좋은 스타일링 방법입니다.




짧은 반바지에 카디건으로 부담 없는 미시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하는 것도 좋겠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