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아무리 크롭탑이나 크롭티가 유행이라고는 해도 배가 드러나는 크롭탑을 미시들이 입기는 사실 좀 부담스럽죠! 그래서 생각해 낸 것이 허리를 커버하면서 부담없이 크롭탑을 코디하는 방법이랍니다. 크롭탑 절대 포기하지 말고 멋지게 미시패션으로 완성해 볼까요.



※ 미시들에게 잘 어울리는 크롭탑 고르는 요령

하의로 무엇을 코디하면 좋을 지 애매하게 느껴지는 크롭탑은 9부길이의 바지와 코디하면

자연스럽고 세련된 미시패션을 완성할 수 있어요.

크롭탑은 허리가 드러나는 만큼 배부분을 커버해줄 수 있는 테크닉도 필요하겠죠!


루즈한 실루엣의 크롭탑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박스형 크롭탑은 롱 이너를 레이어드하기도 좋아요.

소매를 자연스럽게 걷어올리거나 느낌있는 소매디자인으로 팔뚝을 커버하세요!




부담스럽지 않은 크롭탑 스타일로 데일리룩 코디하기





화이트 크롭탑에 핑크의 이너를 레이어드하면 허리도 커버되는 동시에 봄기분이 물씬 날 것입니다. 루즈한 크롭탑과 슬림한 이너를 레이어드하면 날씬해 보이는 효과도 있어요.





바지/Nine ground , 크롭탑/Munich , 숄더백/Coccinelle , 포인티드 토 펌프스/chamber






가는 밸트가 살짝 보이도록 코디하면 크롭탑과 하이웨스트 바지가 진가를 발휘합니다.





바지/Vinyl , 밸트/around 1985 , 크롭탑/DOUBLE STANDARD CLOTHING , 가방/BEAUTY & YOUTH , 플랫슈즈/다이아나






상큼한 코랄핑크의 크롭탑과 화이트셔츠를 레이어드하고 뉴트럴컬러의 아이템을 믹스하면 체형도 커버되면서 온화한 세련미가 느껴지는 미시패션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활용하기 너무나 좋은 화이트셔츠는 필수입니다!





체크팬츠/Whim Gazette , 브이넥크롭탑/Ron Herman , 화이트셔츠/GALERIE VIE , 보스톤백/PotioR , 그레이펌프스/chamber






티셔츠를 반만 바지안에 넣으면 허리위쪽이 강조되어 로고에 시선이 모아지므로 허리를 커버할 수 있어요. 모노톤으로 통일하면 쿨해 보인답니다.





바지/COLLAGE , 블루종/ ESTNATION , 로고티셔츠/BROCKTON GYMNASIUM , 클러치백/Olga berg , 슬립온/Ambassadors by Verginia






캐주얼한 크롭탑 안에 데님셔츠를 레이어드하거나 허리에 둘러서 세련된 분위기로 연출해 보세요.





바지/Whim Gazette , 포인티드 토 펌프스/PELLICO , 크롭탑/GALERIE VIE , 데님셔츠/Finamore , 가방/Coccinelle

아예 꿈도 꿀 수 없었던 트렌디한 크롭탑도 어떻게 코디하느냐에 따라 편하고 부담없이 입을 수 있습니다.




화이트셔츠나 롱 나시를 레이어드하거나 셔츠를 허리에 두르면 자연스럽게 허리도 커버되고 세련된 분위기가 난답니다. 9부바지와 트렌디한 슈즈,가방을 코디하여 감각적인 미시패션을 완성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