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러블리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미시들을 위해 워킹스타일이나 데일리룩에도 잘 어울리는 보헤미안시크룩을 소개하겠습니다. 여성스러운 컬러와 디자인을 좋아하는 미시들이 도전해 보면 패션스타일입니다. 도심속에서 즐길 수 있는 미시패션으로 러블리한 동시에 지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주변까지도 환하게 밝혀줄 보헤미안시크룩을 살펴볼까요.



보헤미안 스타일로 여성스럽게 오피스룩 코디하기


1.지적인 프레피룩스타일의 보헤미안시크룩



아이웨어/샤넬 , 블라우스/numero ventuno , 스커트/STEVEN ALAN ,

얼굴에 쓰기만 해도 지적으로 보이면서 세련된 인상을 주는 아이웨어는 수면부족이나 컨디션이 안좋을때 최고의 효과를 발휘하는 워킹스타일의 필수품입니다. 퀼팅의 템플이 눈길을 끄는 샤넬의 신작으로 옆얼굴도 스타일리쉬하게 보일 것입니다.



2. 베이직한 아이템의 최신 워킹스타일



스트랩 샌들/크리스찬 루부탱

여성들의 워킹스타일에 빠질 수 없는 여성스런 블라우스도 투명한 시스루소재를 선택하면 신선해 보인답니다.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인기인 numero ventuno의 블라우스는 청초한 자수가 로맨틱하므로 뉴욕브랜드 스티브 알란의 네이비의 스커트로 깔끔하게 코디하면 러블리한 보헤미안시크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새빨란 티스트랩샌들로 발란스를 맞추면 더욱 세련된 분위기가 납니다.



3. 프린트믹스의 귀여운 보헤미안시크룩



탑/agnes b. , 어깨 카디건/alice + olivia ,

스커트/Carolina Herrera , 로퍼/에트로 , 뱅글/제이크루

요염한 분위기가 감도는 새빨간 탑에 귀여운 립모티브의 매력적인 카디건을 어깨에 두르고 워킹스타일을 즐겨도 좋을 듯해요. 샴페인컬러에 네이비 폴카도트가 시크한 개더스커트는 뉴욕브랜드 캐롤리나 헤레라로 페미닌룩을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반할 것 같아요. 에트로의 이태리안 컬러조합등 팝과 시크함을 교묘하게 조합한 보헤미안 시크룩입니다.




4. 자켓스타일의 우아한 미시패션


자켓/BCBG MAXAZRIA, 노슬리브탑/sacai, 스커트/알렉산더 맥퀸, 가방/[H21×W37×D5cm] Furla, 펌프스/지미추

예술적인 자수가 트라이벌 무드를 연출하는 노카라 숏자켓에 셔츠나 블라우스 대신 스포티한 탑을 입는것이 지금 트렌드입니다. 매쉬의 크롭탑과 광택감있는 캐미솔을 레이어드하여 셋트처럼 보이는 화이트룩에 스웨이드스커트로 세련된 워킹스타일을 완성했어요. 최신기술의 나무껍질을 곁들인 훌라의 빅클러치가 보헤미안무드를 한층 끌어올립니다.




5.릴랙스한 팬츠의 최신 보헤미안 시크룩



가죽베스트/이자벨 마랑 에뚜왈 , 탱크탑/바나나 리퍼블릭 , 바지/제이크루 , 샌들/[H10cm] Pippichic

프린트팬츠의 길이가 9부에서 무릎아래 7부팬츠로 쉬프트하였어요. 릴랙스한 실루엣의 컬러풀한 바지는 보헤미안시크룩을 연출하기에도 좋습니다. 사파리자켓처럼 입을 수 있는 이자벨마랑의 가죽베스트에 트렌디한 프린지샌들로 엘레강스한 워킹스타일을 완성한다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6. 해피무드의 보헤미안 시크룩



탑/MSGM, 스커트/numero ventuno, 가방/끌로에 [H35×W40×D17cm], 샌들/Robert Clergerie, 선글라스/코치, 밸트/이자벨 마랑

워킹스타일을 화사하게 빛내줄 보태니컬 프린트에 투명감있는 소재의 인기브랜드 MSGM의 탑과 런웨이에서 눈길을 끌었던 이자벨마랑의 보헤미안 밸트 조합이 발군이네요. 시원해 보이는 여름트위드 스커트를 스포티한 샌들로 승화시키고 매쉬가죽에 골드 플레이트가 효과적인 끌로에가방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한 보헤미안시크룩입니다.



멋쟁이들이 경쟁력이 있다는 인식의 확산으로 요즘은 사회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멋을 내는 것은 기본이 되었어요. 자신에게 투자하는 만큼 일도 열정적일 거라는 생각이 들기 때문이죠! 내일은 러블리한 보헤미안시크룩으로 회사에 출근해보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