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지난 시즌에 버켄스탁 샌들을 구입하지 않으셨다면 올해도 늦지 않았어요.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버켄스탁 샌들의 기세가 올해는 한풀 꺾일 줄 알았더니 더욱 뜨거워져 수많은 패피들이 너도 나도 버켄스탁 샌들을 신고 거리를 활보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더 늦기전에 그 대열에 합류해 보는건 어떠세요! 

남들보다 한 단계 레벨 업 하기 위한 버켄스탁 샌들을 활용한 여름 데일리룩 코디도 함께 소개합니다.




□ 여름데일리룩 코디는 버켄스탁(Birkenstock) 샌들로 마무리




매니쉬한 올블랙룩에 버켄스탁 샌들과 클래식한 숄더백으로 시크한 데일리룩 완성





트렌디한 크롭탑과 플레어스커트에 가죽을 엮은 클러치백등 디테일을 잘 살린 시크한 올블랙의 여름 데일리룩 코디 모습이다.




보이쉬한 셔츠와 가죽스커트에 버켄스탁 샌들을 코디하여 매니쉬함과 시크함이 돋보이는 여름 데일리룩 코디모습이다.





몇해전부터 레이스 스커트와 원피스는 여성들에게 빠질 수 없는 데일리룩 아이템이 된 만큼, 지난해 구입해 놓은 레이스 원피스가 있다면 위 패션블로거와 같이 버켄스탁 샌들을 코디하여 보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화이트원피스에  블랙소품과 버켄스탁 샌들로 러블리함과 시크함을 적절히 믹스한 엣지있는 여름 데일리룩 코디는 꼭 도전해 보자.






복고풍의 유행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데님 오버롤이 유행인 만큼 데님을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버켄스탁 샌들과 함께 경쾌한 데일리룩을 완성해보자.





루즈한 데님셔츠와 가죽스커트에 자라 슬라이드 샌들과 클리어 소재 선글라스로 엣지있는 여름 데일리룩 코디 완성한 패션블로거의 모습이다.





여름에는 조금 답답해 보일 수 있는 얇은 소재의 트렌치코트를 버켄스탁 샌들로 마무리하여 경쾌하게 데일리룩을 코디한 모습이다.





블랙& 화이트에 레드의 대조적인 컬러의 사용과 가죽과 매쉬를 적절히 사용함으로 세련된 스타일로 데일리룩을 완성한 모습이다. 무더운 여름 조금 답답할 수 있는 스타일에 버켄스탁 샌들이 편암함을 주는 모습이다.





크롭탑, 하이웨스트 화이트진, 버켄스탁 샌들, 페도라등 트렌드아이템을 멋지게 조합한 여름 데일리룩 코디 모습이다.





숏팬츠와 셔츠에 버컨스탁 샌들을 신고 몽실 몽실한 핑크 클러치백과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스트릿스타일 모습이다.





낭창거리는 슬라우치 팬츠에 셔츠를 코디한 매니쉬룩에 레드탑과 베이지 선글라스로 여성스러움을 적절히 믹스한 여름 데일리룩코디 모습이다.





여름 트렌치코트와 화이트진, 페플럼 크롭탑에 버켄스탁 샌들을 코디하여 릴랙스하고 스타일리시한 린드라 메딘의 여름 데일리룩코디 모습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