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제부턴가 여성슈즈는 여성스러움과 매니시함으로 양분되어진 듯한 느낌이다. 이유로는 매니시한 여성슈즈가 인기를 끌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슈즈는 더욱 엘레강스하고 화려한 스타일들이 강조되고 있다. 

그럼 올시즌은 어떤 슈즈 스타일이 인기가 있을까? 거리를 나서보면 굽이 낮은 신발을 신은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평범함에서 멋을 추구하는 놈코어룩 유행하면서 굽이 낮고 편안한 신발들이 각광 받고 있는 것. 높은 하이힐에 지친 여성이라면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굽 낮은 슈즈로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2015 봄여름시즌를 위한 매니시슈즈 트렌드



Victoria Beckham


빅토리아 베컴은 2013 런웨이에서 여성패션트렌드에 어울리는 블랙엔 화이트의 맨즈 스타일 슈즈를 선택했으며, 조르지오 알마니와 3.1 필립 림은 클래식한 맨즈 스타일 슈즈를 선택했다. 그리고 카렌 워커와 줄리앙 다비드는 칼라풀한 맨즈 슈즈를 적용했다.




3.1 Phillip Lim





(좌) Julien David    (우) Karen Walker


로퍼즈(Loafers)는 벨벳 펌프스 이상으로 스커트와 잘 어울리는 신발이며, 플렛한 신발의 장점은 가죽 장식에서 부터 반짝이는 장식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디자인를 만들수 있다는 것이다. 조르지오 알마니의 로퍼즈는 스터드와 함께 새틴 자수로 디자인된 신발이다. 카렌 워커(Karen Walker)와 줄리앙 다비드(Julien David)의 모델들이 신은 슈  즈는 스커트와 드레스에 잘어울리는 맨즈 스타일로 디자인 되었으며, 일상 외출에서도 잘 매칭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ERDEM의 2015 pre-fall collection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