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시즌 유럽 패셔니스타들이 선택한 슈즈도 단연 스니커즈!!!

올 시즌 스트릿패션을 석권한 스니커즈는 스포티한 디자인에서부터 인기의 슬립온까지 그야말로 종류도 다양하다. 유럽 패셔니스타들은 스니커즈를 활용하여 데일리룩를 어떻게 업그레이드 하였는지 살펴보자.

 

 

 

 

 



갭의 스니키팬츠에 망고의 체크셔츠를 안에 넣어입은 캐주얼룩에 화이트스니커즈와 알렉산더 맥퀸의 토트백으로 시크한 데일리룩 코디 완성.


 

 

 

 



클래식해 보이기 쉬운 흰색자켓에 탑샵의 데미지진과 탑을 코디하여 트렌디한 스트릿패션 완성.

 

 

 

 



투명한 소재의 소매가 트렌디해 보이는 H&M셔츠에 사이드라인이 들어간 탑샵의 데님팬츠로 트렌드를 의식한 캐주얼한 데일리룩 코디. 바지를 롤업하고 아디다스의 블랙스니커즈을 코디하여 스타일 업!!!

 

 

 



코스의 탑과 산드로의 스커트의 노블한 컬러조합에 팔찌와 링등 악세서리를 적극 활용하고 클러채백을 곁들여 여성스러운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했다. 패셔니스타들은 모두 갖고 있다는 스탠스미스 스니커즈로 마무리!!!

 

 

 

 



아메리칸 어펠럴의 스포티한 래글런티셔츠에 자라의 청바지를 코디하고 아디다스의 스니커즈로 액티브한 데일리룩 코디 완성.

 

 

 

 



모노톤의 커플룩이 매력적으로 보이는 스트릿스타일 모습이다. 흰색티셔츠에 빈티지가죽자켓과 돌체&가바나의 스니커즈을 코디한 남자와 알렉산더왕 티셔츠와 자라 조끼, 컨버스 스니커즈에 그레이시한 데님팬츠로 중화하여 센스돋는 데일리룩 코디이다.

 

 

 

 


 

멋내지 않은 듯한 레트로풍 오버롤이 멋진 데일리룩으로 바짓단을 롤업하여 자연스럽게 발목을 드러내는 것이 훨씬 세련된 느낌을 주는 스타일 컨셉이다. 돌려입기 좋은 베이직한 갭셔츠와 멀버리의 숄더백으로 블루와 블랙의 시크한 배색이 돋보이는 스트릿패션이다.

 

 

 

 


 

Cos의 셔츠와 갭의 청바지를 노블한 네이비로 통일하고 리 버아일랜드의 라이더자켓과 그린+오렌지가 믹스된 나이키의 스니커즈와 크롭진의 발란스가 세련된 데일리룩 코디의 비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