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산과 바다에 둘러쌓여 있는 자연과 구시가지가 도회적이며 리조트와 카니발이 유명한 브라질의 인기 관광지로 알려진 리우데 자네이루. 브라질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알려진 이파네마비치도 리우데 자네이루에 위치하였습니다.샴바의 일종인 카리오카가 숨쉬는 곳이기도하며 바캉스시즌에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명소이기도 합니다. 그러한 비치의 이름을 가진 브라질 비치샌들브랜드 "이파네마"는 전국민이 가지고 있을 정도로 높은 지명도를 자랑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입소문이 나기시작하면서 이파네마 여름샌들의 인기가 세계로 퍼져나가고 있어요. 많은 패셔니스타들과 매니아를 보유하게 된 이파네마의 매력과 함께 스타일별 데일리룩 코디에 잘 어울리는 이파네마의 샌들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파네마의 샌들 바닥에는 이파네마 비치의 타일과 같은 무늬가 곁들여져 있습니다.

 

 


 

브라질 플립플랍 브랜드 이파네마의 특징

 

첫번째 장점은 착용감입니다. 발바닥이 딱 붙는듯한 핏감이 신선하고 장시간 걸어도 피곤하지 않습니다. 잘벗겨지지않아 걷기편하기때문에 한번 신어보면 다른 여름샌들로 갈아타기 어려울 정도라고 합니다. 여름에는 티셔츠와 데님팬츠등 가벼운 옷차림의 캐주얼룩을 즐기는 현대인에게 비치샌들은 꼭 필요한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디자인도 다른 플립플랍과는 다르게 트렌드가 반영되면서 매시즌 업데이트되는 것도 매력적입니다, 비즈나 자수,웨지솔등 모든 트렌드가 결합된 최신트렌드와 합성수지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가 만들기때문에 PVC 기술의 한계를 초월하여 신작이 매년 출시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금속을 사용하지 않기때문에 바닷물에 샌들을 신은채로 들어가도 부속품이 빠지거나 변질될 우려가 없다는 것도 장점중 하나입니다. 올해는 트라이벌무드의 이파네마의 플랫플랍을 추천하고 싶어요. 최첨단 기술을 구사하면서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는 가격이기때문에 몇개씩 구입하는 사람도 많다고 해요.

 


 

 

 

1.이파네마의 러블리한 플립플랍

 

여성스런 페미닌룩을 즐기는 올리비아의 옷차림에도 잘 어울리는 이파네마의 여름샌들. 미니스커트나 핫팬츠등에 시크한 골드의 리본샌들이나 꽃무늬 웨지샌들을 코디하여 화사하게 여름 데일리룩을 즐기면 됩니다. 러블리룩을 즐기는 여성들은 스트랩이 가는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리본모티브가 걸리쉬한 여름샌들과 발가락부분이 경사로 되어있어 발가락사이가 아프지 않다는 웨지샌들, 어른스런 배색이 시크한 플립플랍/ 모두 이파네마

 

 

 

 

 

2.심플한 데일리룩에는 이파네마의 여름샌들로 포인트를 주세요!

 

실루엣이 예쁜 심플한 티셔츠와 올블랙의 올인원등 고급스런 캐주얼룩이 특기인 앤 헤서웨이는 데일리룩 코디에 재미있는 샌들을 매치하여 세련된 분위기로 완성합니다. PVC소재의 비즈나 귀여운 모티브등 이파네마의 화사한 디자인의 여름샌들은 도회적인 캐주얼룩을 즐기기 좋은 여름샌들입니다.

 



 

스테인드 글라스풍 비즈가 곁들여진 PVC플립플랍, 매시즌 인기인 하트모티브의 흰색샌들, 레드립모티브의 여름샌들/모두 이파네마

 

 

 

 

 

3.보이쉬한 데일리룩 코디에 잘 어울리는 여름샌들

 

셔츠와 데님같은 보이쉬한 스타일을 즐기는 알렉사청. 알렉사청이 심플한 데일리룩 코디를 즐기는데도 세련되게 보이는 것은 슈즈를 잘 활용하기 때문입니다. 트라이벌풍 모티브의 샌들과 모노톤의 비즈샌들, 바이컬러의 티스트랩의 텅샌들등 베이직한 디자인에 자연스럽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디자인의 여름샌들이 보이쉬한 옷차림에 잘 어울립니다. 

 



 악센트로 활용하기 좋은 트라이벌풍 스트랩슈즈, 모노톤 비즈샌들, 발이 예뻐보이는 티스트랩샌들, 네온컬러의 플립플랍/모두 이파네마

 

 

 

 

 

4.보헤미안풍 데일리룩 코디에 잘 어울리는 여름샌들

 

브라질출신의 알렉산드라 엠브로시오는 보헤미안룩의 달인입니다. 구릿빛피부에 잘 어울리는 흰색탑과 비비드한 프린트등에 잘 어울리는 여름샌들을 소개합니다. 반짝이는 웨지과 상큼한 컬러의 플립플랍은 물론이고 지젤번천이 콜라보한 그라데이션 비즈와 글레디에이터풍의 디자인도 트렌드감을 업시켜줄 여름샌들입니다.

 



맨위 지젤번천과 콜라보레이션한 신작 여름샌들 ,핑크와 오렌지의 상큼한 샌들, 황마소재를 PVC로 재현한 샌드컬러의 여름샌들, 보헤미안 자수풍 디자인을 스트랩에 곁들인 플립플랍/모두 이파네마

 

 

 

 

 

 

5.올여름에는 이파네마의 여름샌들을 신으세요!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이파네마 여름샌들로 시원하고 화사한 여름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하시기 바랍니다. 내년에도 또 사고 싶어질 이파네마의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