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셀럽들의 안경코디 배워보기


앤 헤서웨이(Anne Hathaway), 케이트 블란쳇(Cate Blanchett), 조 살다나(Zoe Saldana)와 제니퍼 애니스톤(Jennifer Aniston)과 같은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유명 셀럽들은 패션스타일에서부터 일상의 모든 것들이 사람들에게 관심의 대상이 된다. 즉 그녀들이 입고 먹는 모든 것들이 트렌드가 되기 때문일 것이다. 

최근 안경 역시 TV에 출연하는 셀럽들이 패션으로 안경을 착용하고 출연함으로써 남녀를 불문하고 안경을 이용한 스타일링이 요즘 유행이다. 하지만 일반인들에게 안경을 이용한 스타일링이란 쉽지 않은 만큼, 셀럽들의 안경 스타일링을 통해 어렵지 않게 매치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본다.




제니퍼 애니스톤(Jennifer Aniston)의 안경작용 전과 후의 모습


각진 얼굴이나 둥근형태의 얼굴일 경우 제니퍼가 사용한 안경 모양처럼 둥근형태의 모양이면서 전체적을 사각형의 형태를 가진 안경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제니퍼 애니스톤이 착용한 안경은 제이슨 우(Jason Wu)의 조디 안경이다.





조 살다나(Zoe Saldana)의 안경작용 전과 후의 모습


검은색의 켓츠아이 안경은 넓은 형태의 얼굴형을 가진 여성에게 어울리는 트렌드이다. 조 살다나와 같이

둥근얼굴이나 사각형의 얼굴에 착용하면 클래식한 모습으로 표현할 수 있다.





조다나 브류스터(Jordana Brewster)의 안경작용 전과 후의 모습


대칭적이면서 일반적 얼굴형인 계란형의 경우 안경태 라인을 강조할 수있는 것을 고르느 것이 중요하다. 조다나 브류스터가 착용한 안경 처럼 두꺼운 뿔태의 모양을 강조해 줌으로서 클래식한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다.





제이미 킹(Jaime King)의 안경작용 전과 후의 모습 


제이미 킹과 같은 차가운 느낌의 피부톤을 가진 분들은 클리어한 안경테를 착용하는것이 좋다. 특히 부드러운

얼굴 분위기를 표현하기위해 눈 화장을 다크 컬러로 해주고 그위에 밝은색의 투명 안경테를 착용하는것도 좋은

방법일 것이다. 반면 따뜻한 피부톤을 가진 분들은 반투명의 웜그레이 컬러나 골드 컬러의 안경테를 착용하면 좋다.





케이트 블란쳇(Cate Blanchett)의 안경작용 전과 후의 모습


케이트 블란쳇과 같이 하트모양의 계란형 얼굴일 경우 다양한 얼굴이미지를 만들어 낼수 있는 유형이다. 이런 유형일 경우 안경테 가장자리에 가는 메탈와이어가 들어간 형태의 안경테를 선택하여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만들어 보는것도 좋다.





에미 로섬(Emmy Rossum)의 안경작용 전과 후의 모습


에미 로섬과 같이 따뜻한 피부톤을 가진 경우 다양한 안경테를 선택할 수있는 좋은 얼굴 유형이다. 이런 얼굴형의 경우 사각혛태나 둥근형태 모두 잘 어울린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에미로섬이 착용한 안경처럼 발란스 모양로 이루어진 형태의 안경을 착용해주는 것이 가장 좋다.





케이티 페리(Katy Perry)의 안경작용 전과 후의 모습


케이티 페리와 같이 세가지 유형(하트모양, 계란형, 사각형의 이미지)의 얼굴을 가진 경우에는 큰 켓츠아이 형태의안경테가 가장 잘 얼울린다. 그러나 둥근 얼굴형을 가진 분들의 경우 케이티 페리 안경 형태와 같이 둥근모양의 켓츠아이 안경태는 피하는 것이 좋다.





앤 헤서웨이(Anne Hathaway)의 안경작용 전과 후의 모습


앤 헤서웨이가 착용한 안경은 계란형의 얼굴을 가진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안경테이다. 계란형 얼굴의 경우 세로로 길어보이게 됨으로 큰 엥글의 안경테가 이런 이미지를 보완해 주는 역할을 하게된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