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패션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여자팔찌 모음


몇해전부터 여자 악세사리의 경우 심플하면서 볼드해지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그 소재와 디자인의 다양성으로 우리 여자들의 코디에 재미를 더하주고 있다. 이제는 여자팔찌 뿐 만이 아니라 시계와 네일을 포함한 손목부위로 확대되어 세련미를 더하고 있는 만큼 고급스럽고 세련된 악세서리 연출로 데일리 패션의 멋쟁이가 되어보자. 

겨울에는 옷이 두터워서 팔찌를 해도 잘 드러나지 않고 옷소매에 가려져 잘 보이지도 않고 귀찮아서 팔찌를 착용하지 않는 여성들이 많은 반면 기온이 올라가는 봄여름은 옷차림이 얇아 지면서 자연스럽게 걷어올린 손목에 화사함을 연출해줄 수 있는 팔찌를 착용하기에 좋은 시즌이다. 그렇다면, 멋쟁이 여성들을 위해서 악세서리 팔찌를 멋지게 코디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알아보자.




1. 체인 & 뱅글등 질감이 다른 여자팔찌 레이어드



옷과 함께 손목도 매일 변화를 주는 것이 좋다. 악세서리 팔찌와 쥬얼리 팔찌 등으로 다양하게 옷과 맞춰서 바꾸는 재미를 느껴보자. 점점 다양한 팔찌들을 믹스하고자 노력하는 사람이 늘고 있어 여자 악세서리 팔찌의 인기가 점점 더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만큼 팔찌를 화려하게 연출할 때는 반지를 되도록이면 삼가하는 것이 좋다. 여자팔찌를 코디할 때는 뱅글과 브레슬릿을 레이어드 하는 것이 기본이다. 금속의 색을 전부 통일하고 악세서리 외외의 백과 밸트의 금속까지도 맞추면 더욱 세련되게 보인다. 여자팔찌 레이어드에 있어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질감이다. 반짝거리는 것과 매트한 것을 섞는 것이 좋다. 거기에 가죽등 소재가 다른 것을 추가하면 과하게 보이지 않는다.





체인풍의 악세서리 팔찌는 커도 상관없어요. 세련된 분위기로 연출되는것은 물론이고 다른것들과도 잘 어울려 레이어드하기 좋은 여자 악세서리 팔찌입니다.

 

 


 


2. 심플한 디자인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반지 연출하기


매니큐어를 하지 않은 깨끗한 손에 잘 어울리는 악세서리는 역시 쥬얼리이다. 요리와 집안일을 하는 여성들은 손을 자주 씻기 때문에 네일을 하지 않는 여성들이 많아 너무 화려하지 않고 우아하게 보일 수 있는 쥬얼리가 잘어울린다. 특히 흰색이나 베이지 등 옅은 색상의 옷을 즐겨입는 여성이라면 화려하지 않고 손톱 색깔과 잘 어울리는 심플한 골드 쥬얼리를 추천한다. 즉 골드 쥬얼리는 색이 없는 뉴트럴 컬러와 잘 어울리고 투명감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아래의 화이트사파이어가 셋팅된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반짝거림이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린다. 또, 하나의 셋트로 된 골드링은 작은 다이아몬드가 섬세하게 곁들여져 있기때문에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패션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함께 레이어드해도 멋지고 따로따로 이용해도 고급스러운 깔끔한 디자인의 쥬얼리입니다. 이런 디자인의 쥬얼리라면 평생을 사용해도 질리지 않을 듯 하네요. 




3. 쥬얼리팔찌와 악세서리팔찌 레이어드


다양한 색상의 화려한 여자팔찌를 자유자재로 레이어드해 보세요. 많은 수의 악세서리 팔찌를 가지고 있어도 자꾸만 더 사고 싶다고 말하는 여성들이 많다고 합니다. 요즘은 양쪽손목에 많은 수의 팔찌들을 레이어드 하기때문에 다수의 악세서리팔찌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빨간 비즈의 악세서리 팔찌와 까르띠에의 체인팔찌를 셋트로 해서 예쁘게 연출해도 좋고 하아이안 쥬얼리 뱅글을 기본으로 해서 그날 그날 옷색깔과 소매길이에 따라 바꾸면 됩니다. 진품쥬얼리와 악세서리를 섞어서 레이어드하는 것이 유행이랍니다. 색실팔찌, 비즈팔찌, 볼팔찌등을 옷색깔과 기분에 따라 쥬얼리팔찌와 다양하게 레이어드하시면 세련된 분위기의 봄패션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그리스풍의 여자팔찌나 트로피컬풍의 다양한 여자악세서리팔찌를 구비하여 레이어드하면 소소한 즐거움이 느껴지실 거예요. 진품과 악세서리를 적절히 섞어서 연출하면 당신의 봄패션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것입니다.

 

 

 

 

4. 손목시계와 가죽뱅글의 심플한 레이어드


키가 큰 사람은 손목의 팔찌도 큼직한 것을 선택하시길 권한다. 일할 때 걸리적거려 번거로운 것을 싫어하거나 심플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은 볼드한 뱅들과 시계를 레이어드하면 시크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아무래도 여자들은 연령을 거듭할 수 록 쥬얼리로 고급스럽게 연출하는 것이 중요해지게 되는 만큼, 진품 쥬얼리가 아니더라도 가죽뱅글을 시계와 레이어드하면 또 다른 매력적인 분위기가 연출되므로 참고하시어 도전해보시기 바래요. 깔끔한 디자인의 에르메스뱅글은 레이어드하기 좋다. 가운데 금속이 들어간 깔끔한 디자인의 에르메스 팔찌와 까르띠에 산토스 손목시계의 시크한 조합이다.




가운데 금속이 들어간 깔끔한 디자인의 에르메스 팔찌와 까르띠에 산토스 손목시계의 시크한 조합입니다.




5. 일하는 여성을 위한 악세서리팔찌 레이어드


올해는 팔찌를 과감하게 레이어드하고 싶다는 여성들이 많다. 그러나 일하는 여성들은 아무래도 많이 사용하지 않은 왼쪽손에만 줄줄이 악세서리 팔찌를 레이어드하게 된다고 한다. 시계는 반드시 필요하므로 시계에 악세서리 브랜드 '링스오브런던(linksoflondon)' 팔찌와 같은 악세사리를 레이어드 해보자. 소재를 달리한 여러가지 악세서리팔찌를 섞으면 화이트 쇠장식이나 지퍼색과 같은 위화감이 없어지기 때문에 멋지게 연출된다고 한다. 캐주얼이나 레이스업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팔찌로 손목을 멋지게 강조하고픈 여성이라면 참고해보길 바란다.




올해는 팔찌를 과감하게 레이어드하고 싶다는 여성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일하는 여성들은 아무래도 많이 사용하지 않은 왼쪽손에만 줄줄이 여성악세서리 팔찌를 레이어드하게 된다고 합니다. 시계는 반드시 필요하므로 시계에 악세서리브랜드 linksoflondon(링스오브런던)의 여자악세서리팔찌를 레이어드 하는 거예요. 소재를 달리한 여러가지 여자악세서리팔찌를 섞으면 백티파니의 슈란바제 반지와 악세서리브랜드 링스오브런던의 여자악세서리팔찌와 시계의 레어어드입니다. 최고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의 손목이 눈을 사로잡겠죠.




6. 시계와 상큼한 스카프팔찌 레이어드


손목의 청결감을 추구하는 여성들에게 권하는 악세서리 팔찌 연출법을 소개한다. 스카프를 이용해서 상큼한 분위기의 팔찌를 만들어 보자. 바쁘게 일하는 여성들은 여러가지를 신경쓰기가 쉽지 않아 심플하고 시크하게 연출하기를 원하게 되는 만큼, 깔끔하고 아름다운 손목을 연출하고 싶은 여성은 화사한 스카프의 색을 효과적으로 이용해서 악세서리 팔찌처럼 이용해 보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에르메스 스카프 쯔이리의 아름다운 색상을 눈으로 접한 순간 압도적인 색채의 매력에 압도된다. 블루톤의 볼드한 반지와 불가리시계의 조합은 최고라고 할 수 있는 만큼 바로 도전해보자.



 

겉은 그래픽이고 안은 애니멀 프린트인 절묘한 콤비가 세련미를 더하는 에르메스의 쯔이리 스카프를 팔찌로 연출하면 봄여름 패션 스타일이 더욱 상큼하게 연출된다.




7. 사용하기 편리한 여성 악세서리 팔찌 레이어드


바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탈부착이 간단할 뿐 만 아니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선택해보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팔찌는 고무로 된 것과 자석으로 된 것이 있다. 팔목에 넣고 빼기 편한 팔찌로 다양하게 변화를 주는 재미가 쏠쏠하다. 악세서리 팔찌는 유행에 맞춰서 가볍게 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도 좋다. 




세개의 가는 골드뱅글과 비즈,가죽의 악세서리팔찌와 레이어드해 보세요. 착용하기가 편리하고 엘레강스한 분위기를 연출해 줄 것입니다.



8. 캐주얼복장에 잘 어울리는 여자팔찌 레이어드


평상시 옷차림도 캐주얼한 스타일을 즐기는 사람은 악세서리 팔찌도 부피가 있는 것을 좋아한다고 한다. 시크하게 반짝이는 실버와 스테인레스를 기준으로 악세서리 팔찌를 선택한 다음 약간의 골드를 채우는 느낌으로 연출해 보자. 올해 유행하는 팔찌는 자수실이나 리본으로 만든 미상가 팔찌가 유행인 만큼, 자신의 취향과 옷차림에 맞게 레이어드해 보자.




 
존재감 있는 것으로 매일 체인지해서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하세요. 시크한 봄패션에 잘 어울리는 악세서리 팔찌 레이어드는 스테인레스나 실버를 기준으로 약간의 골드를 더한다면 멋지게 연출될 것입니다.



9. 봄기분나는 여자팔찌 레이어드

평상시에 하고 있는 쥬얼리에 봄기분 나는 악세서리 팔찌를 하나 추가하면 새로운 분위기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 봄기분 물씬나는 레이스에 악세서리브랜드인 '크루치아니' 팔찌를 심플하게 레이어드해 보자. 
라이트 베이지의 레이스로된 팔찌가 여성스럽고 고급스럽게 보인다. 골드쥬얼리 팔찌와 스테인레스 재질 시계의 중간색이기 때문에 둘을 자연스럽게 연결해주는 역할을 한다. 크로버 모티브도 적당히 사랑스러워 기분좋게 레이어드할 수 있는 팔찌이다. 소중히 간직하고 있는 쥬얼리에 조금만 악세서리를 추가하면 질리지 않고 멋지게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이다.



Cruciani (크루치아니)의 레이스 소재 팔찌는 카키와 브라운등 시크한 색상도 있어 취향대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한다. 다양한 팔찌 악세서리의 레이어드를 살펴보았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시계와 반지에 심플한 악세서리 팔찌 하나만 더해도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 걸 느끼실 수 있다. 트렌디한 악세서리 팔찌를 몇가지 구입하여 자유자재로 레이어드 한다면 봄여름패션에 또 다른 재미가 될 것이다. 레이어드할 때 주의해야 할 것은 소재와 색상, 크기를 적절하게 이용해야 부담스럽지 않은 여자팔찌 레이어드를 즐길 수 있는 만큼, 위에 제시된 여러가지 방법을 참고하여 올 봄여름 패션스타일을 멋지게 즐겨보자.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