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프린트 팬츠 스타일링 방법 


봄패션과 여름패션에서 프린트 스타일 트렌드는 이전부터 유행되어 이제는 패션의 주요 요소가 되었다. 아마도 봄패션스타일과 여름패션스타일로 대담하면서 화려한 스타일을 꿈꾼다면 프린트 팬츠만한 아이템도 없을 것이다. 그러나 프린트 팬츠를 매력적이고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스타일링 팁이 필요하다. 

봄/여름 시즌마다 패션 디자이너들은 다양한 스타일의 옷을 선보이고 있으며, 대표적인 해외 스트릿 브랜드인 H&M, 자라, 망고 그리고 포에버21 등도 시즌 컬러렉션에서 다양한 트렌드의 옷들을 만들어내고 있다. 이러한 정보들은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계기가 될 뿐 만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제공하기도 하는 정보창고가 되기도 한다. 

대부분 스타일 트렌드가 이러한 과정을 통하여 만들어지면 그것이 곧 새로운 시즌마다 트렌드 아이템으로 자리메김하게된다. 이번 봄/여름시즌에 편안하면서 대담한색조의 프린트 팬츠가 머스트 해브(must-have) 아이템이 된것도 이와 같은 이유이다.



봄/여름시즌 유행인 블랙엔 화이트 컬러의 프린트 팬츠에 탑은 무채색의 화이트와 블랙으로 코디하였다.

 

봄패션과 여름패션으로 프린트 팬츠 스타일을 선택하는 방법은 먼저 자신이 평소에 입는 옷의 종류와 스타일에 맞추어 선택하여야 하며, 두번째로는 자신의 신체 스타일을 고려하여야만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팬츠를 선택할 때 먼저 디자인과 길이를 결정하여야하며, 그 다음은 에니멀과 프라이벌 프린트, 폴카도트, 플로랄 등과 같이 현재 유행하는 스타일에 맞추어 프린트와 패턴을신중하게 결정하여야 한다.

만약 프린트 팬츠를 선택하여 스타일링한다면 자신의 룩스타일을 업그레이드 시켜줄수 있으며, 진정한 패셔니스타로 만들어 줄 것이다. 많은 사람들로부터 자신을 돋보이게하고 즐거운 일상를 꿈꾼다면 프린트 팬츠로 스타일링 도전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미란다 커(Miranda Kerr)의 스트릿 스타일

봄/여름시즌 프린트 팬츠의 스타일 포인트는 탑의 경우 프린트가 들어가지 않은 단색으로 코디하는 것이 트렌드 포인트다. 





봄/여름시즌 프린트 팬츠 스타일링 팁


styling Tip 1

프린트 팬츠로 스타일링 할 때 미란다 커와 같이 셔츠나 블라우스의 컬러를 단색으로 코디하여 약간 터프한 이미지로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팁이다.





styling Tip 2

프린트 팬츠로에 블레이져, 카디건, 가죽 혹은 데님 쟈켓으로 코디할 때에는 밝은색이나 은은한 색조의 프린트 팬츠를 코디하는 것이 좋다.





styling Tip 3

많은 사람들 앞에서 화려한 스타일에 대한 두려움 없이 대담하게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면, 프린트 탑과 프린트 팬츠로 코디하여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럴 때는 상하 프린트 타입을 같게할 것인지 아니면 완전히 다르게 할 것인지 선택해야만 한다. 탑의 프린트 타입을 다르게 할 경우에는 되도록이면 단색에 가까운 프린트 스타일을 선택하는것이 좋다.




Styling Tip 4

지난 시즌의 프린트 스타일의 경향을 보면 프린트 트라우져와 데님셔츠로 스타일링하는 것이 유행이었다. 데님은 유행을 타지 않는 뉴트럴한 스타일 아이템으로 어떤 프린트 유형과도 잘 어울린다.





styling Tip 5

프린트 팬츠 스타일에 간단한 악세서리를 코디하여 스타일에 악센트를 주는 것 또한 잊어서는 않될 것이다. 프린트 팬츠의 경우 대담한 스타일의 패션아이템이므로 목걸이와 같은 악세서리는 심플한 청키스타일이나 긴체인과 같은 스타일의 목걸이를 하는것이 좋으며, 또다른 방법으로는 밝은색의 스카프나 핸드백을 매칭하여 코디하는 것도 좋다. 슈즈 같은 경우는 낮 동안은 벨렛류의 플렛 슈즈나 센달을 신는것이 좋으며, 밤시간에는 트렌드한 코트 슈즈나 펌프스를 신는것도 방법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