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 베이직한 테일러드 자켓으로 데일리룩 코디하기


베이직한 디자인의 테일러드 봄자켓은 여성들에게 필수 아이템이다. 카라모양과 소재에 의해 분위기가 달라지는 것이 테일러드 자켓의 제일 큰 매력이다. 게다가 대부분의 아이템들과 잘 어울려 코디하기도 좋다. 베이직한 테일러드 자켓 고르는 요령과 이상적인 코디방법까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테일러드 자켓 고르는 요령

1.실루엣이 깔끔한 테일러드 봄자켓으로 골라야 코디하기가 좋다.

2.콤팩트한 사이즈의 테일러드 봄자켓이 어디에든 잘 어울좋다.




1.네이비 테일러드 자켓 코디





어떤 하의와 코디해도 잘 어울리는 네이비의 테일러드 자켓은 콤팩트한 실루엣으로 고르는 것이 좋다. 베이직아이템의 깔끔한 디자인이 옷차림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네이비 테일러드 자켓/Untitle




좌) 제복같은 느낌이 강한 네이비의 테일러드 봄자켓은 캐주얼한 아이템과 자유롭게 코디해도 품격이 떨어지지 않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다. 화사한 컬러의 플레어스커트와 스니커즈를 코디하여 발랄하게 연출한다. 


우) 자켓과 깔끔한 팬츠의 조합에는 볼륨감있는 비즈목걸이를 코디한다. 고져스한 분위기로 연출하는 것이 올해 트렌드이다.





  


네이비 컬러의 테일러드 자켓은 편안한 실루엣의 프린트 팬츠 또는 숏팾츠와 코디하여도 시크한 데일룩을 연출할 수 있다. 





클래식한 데님 팬츠에 스니커즈를 코디한 캐주얼한 스타일에 네이비 자켓을 매칭하여도 멋진 어번(urban)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블랙 스키니에 흰셔츠를 코디한 미니멀룩에 시크한 네이비 자켓을 코디하여 트렌디한 봄패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2.그레이 테일러드 자켓 코디




소재의 질감이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가 감도는 그레이 테일러드 봄자켓이다. 주머니 윗부분에 곁들여진 블랙가죽의 파이핑이 신선하다. 그레이 테일러드 자켓/자라





소재감있는 그레이의 테일러드 자켓도 코디하기 무난하다. 청바지와 앵클부츠를 코디하면 빈티지하면서도 지적인 인상을 준다.





무채색으로 통일하여 시크하게 코디해도 좋은 테일러드 봄자켓.





단추를 모두 여미고 화사한 스카프로 여성미를 강조하면 러블리하면서 우아한 분위기로 연출된다.




3.베이지 테일러드 자켓




집에서도 세탁할 수 있는 소재의 테일러드 봄자켓이라면 매일 입어도 좋을 것이다. 알뜰파에게 권하고 싶은 테일러드자켓이다. Little chic





부츠컷팬츠와 테일러드 봄자켓의 코디





톤온톤의 심플하고 우아한 테일러드 봄자켓 코디.





프린트셔츠와 빨간 플랫슈즈로 포인트를 준 러블리한 스타일.





누디한 컬러와 블랙으로 깔끔하고 시크하게 테일러드 봄자켓을 코디해도 멋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