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 블랙, 베이지 컬러 아이템으로 봄패션 스타일링하기


베이직한 색상을 선택할 경우 옷차림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아이템을 매칭하는 입는 것이 요즘 트렌드인 만큼, 멋쟁이 패피들이 즐겨입는 프레쉬한 느낌의 블랙과 베이지 컬러 코디 방법을 주목해보자. 블랙 컬러가 답답해 보인다는 생각과 베이지 컬러의 단조롭다는 생각이 사라지게 될 것이다. 

사계절 시크하게 입을 수 있는 블랙과 봄에 우아하고 여성스럽게 입을 수 있는 베이지의 봄패션코디가 올봄 당신의 패션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것이라고 확신한다.




■ 블랙컬러 아이템으로 봄패션 스타일링




휴일데이트나 편안하게 입고 싶은 날에는 이렇게 코디


작년에는 하이 게이지의 니트를 입는일이 많았지만 올해는 거친 느낌의 로우 게이지니트가 대세라고 한다. 코튼의 짱짱한 소재감과 깔끔한 디자인의 니트를 고르는 것이 좋으며, 요즘은 맨즈의 작은 사이즈의 것을 여성들이 입는 경우도 많다고 한다. 봄에 블랙을 입을 때는 블루백과 같이 밝은 컬러를 더해서 옷차림의 명도를 높여주는 것이 좋으며, 화이트팬츠 이외에도 블루/블랙의 기하학 프린트 팬츠나 베이지 숏팬츠를 코디해서 입어도 멋지다. 어쨌든 성근 조직의 니트는 심플한 디자인이여도 존재감이 상당해서 즐겁게 돌려입을 수 있는 아이템인 만큼 참고해보자.





가디건과 블루종의 중간격인 가벼운 니트를 이용한 코디는 소재가 다른 아이템을 믹스하는 것이 관건이다. 휴일데이트에 잘 어울릴 여성스러운 모노톤의 코디와 릴랙스한 오피스룩도 블랙컬러로 멋지게 연출해 보면 좋다.


좌)  영화를 보거나 놀러갈때는 엣지있는 캐주얼룩을 연출해보자. 블루종의 노카라에 짚업의 스포티함을 살리고 이너로 재미있는 아이템이나 니트를 코디해도 블루종의 블랙이 시크하므로 멋지게 연출된다. 블루종은 사랑스런 핑크와도 잘 어울리는 만큼 여기에 화사한 스트랩샌들을 신으면 팬츠스타일이라고 해도 여성스럽게 마무리 된다.


우)  휴일데이트룩으로 올해 트렌드컬러로 떠오른 블랙 &화이트로 꾸며보세요. 사람의 개성이 묻어나는 소품을 더하는 것만으로 옷차림의 존재감을 업시키는 것이 포인트다. 기분좋은 느낌의 시크한 블루종과 원피스는 해외로 놀러갈때도 쓰임새가 많은 아이템이다.






귀여운 모양에 적당한 길이의 플레어스커트는 편할 뿐 만 아니라 코디하기도 좋다. 이제는 블랙을 봄에 입으면 답답해보인다는 편견을 버리는 것이 좋다. 블랙은 봄에 입어도 상큼하고 시크하게 코디할 수 있다.


좌)  트렌디한 아이템을 블랙과 코디하면 전혀 실패할 일이 없답니다. 베이직한 블랙스커트이기때문에 재미있는 아이템을 더해서 이미지를 바꿔서 입을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입니다. 형광컬러를 포인트로 입거나 볼륨있는 네크리스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서 블랙을 케주얼하게 입는것이 좋답니다.


우)  친구모임이나 가벼운 런치에 블랙 플레어스커트를 입어보세요! 블랙을 너무 딱딱하게 입으면 나이가 들어보이기때문에 스트라이프나 빅백을 효과적으로 코디해서 스쿨걸풍으로 입어보는 것도 즐겁답니다.







캐주얼한 옷차림도 좋지만 때로는 시크하게 연출하고 싶을 때, 블랙레이스의 숏팬츠를 코디해보자.


좌)  올봄에는 레이스 소재의 숏팬츠를 선택해 보시는건 어떨까!  블랙이면서 투명감도 있어 가벼운 느낌으로 봄부터 한 여름까지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리조트 감각으로 코디한 후 팝컬러의 클러치로 포인트를 주면 기분좋은 옷차림이 될 것이다.


우)  매니쉬한 아우터로 블랙레이스의 스윗함을 알맞게 눌러주시는 센스를 발휘해보자. 오피스룩이나 쇼핑갈 때에도 잘 어울리는 봄패션으로 여성스러운 투명감이 있는 블라우스와 레이스소재의 숏팬츠를 숄카라의 자켓으로 시크하게 마무리하자. 전신이 어두운 컬러지만 투명하거나 레이스 소재로 인해 무겁지 않게 입을 수가 있다.





■ 베이지컬러 아이템으로 봄패션 스타일링





부드러운 뉴트럴컬러로 전신을 코디해서 트렌디한 봄패션을 완성해보자. 


베이지 컬러 자켓으로 과감히 러프하게 연출해보자. 얇은 니트 파카를 자켓과 레이어드하면 멋지다. 두터운 파카를 입으면 답답하고 둔해보이기 때문에 얇은 소재의 니트나 면소재의 얇은 파카를 코디하는것이 좋다. 분위기 있는 스모키한 베이지의 발색도 멋진 만큼, 전시회에 가거나 외근할 때 입어도 좋다. 작년까지는 상반신은 좀 루즈한 스타일에 하반신은 슬림한 실루엣으로 스타일링했지 만 올해는 전체적으로 타이트한 실루엣으로  매니쉬한 팬츠를 코디해 트렌디한 감각의 봄패션 코디이다.






투명한 감이 있는 성근조직의 베이지니트이면서 어딘지 우아해보이는 매력적인 니트로 봄패션을 연출해 보자.


좌)  베이지니트를 레이어드해서 광택감있는 세련된 느낌의 팬츠와 코디하면 쇼핑이나 친구들모임에도 멋지게 보일 수 있다. 광택감있는 실버팬츠와 스트라이프 무늬의 티셔츠등 엣지있는 아이템을 알맞게 중화시키는 것이 포인트이다. 성근조직의 베이지 니트의 분위기와 절묘한 사이즈감으로 쇼핑이나 여행,친구모임등에도 입기좋은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아침부터 밤까지 활동적으로 보내는 타입이라면 움직이기 편리한 것도 중요하기 때문에 아주 적절한 니트라고 할 수 있다. 소재가 다른 옷을 레이어드해서 옷차림에 입체감을 살리는 것이 중요하다.


우)  베이지니트를 여성스러운 플리츠스커트와 코디하면 오피스룩으로는 물론이고 퇴근후 데이트룩으로도 굿이다. 이제부터 다가올 벚꽃놀이에 맞춰서 봄베이지를 입고싶은 날은 이너로 화이트블라우스를 입으면 예쁘게 연출할 수 있다. 투명감 있는 소재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으며, 단 머리에서 발끝까지 귀엽게만 코디하는 것은 좀 부담스러우므로 모노톤의 슈즈와 백, 선글라스등으로 샤프함을 가미 한다면 봄패션코디로 이보다 더 완벽할 수는 없을 것이다. 쥬얼리는 너무 크지 않은 것을 착용하시길 권장한다.






베이지컬러의 블루종은 블랙의 가죽자켓보다는 부드러운 인상을 줍니다.


좌)  아이와 외출할 때나 휴일에 보이프랜드진으로 경쾌하게 코디해보자. 상냥하고 부드러운 인상을 주는 베이지도 블루종을 선택하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지나치게 스포티해 보이지 않도록 백과 슈즈로 악센트를 줘 여성스러움을 프러스하는 것이 포인트다. 아이와 외출할 때도 멋쟁이 엄마로 남고 싶은 욕심을 채워줄 수 있을 것이다.


우) 호텔바에 간다던지 데이트할 때에는 트렌디함과 섹시함을 겸비하는 것이 좋다. 베이지 컬러의 가죽 블루종은 하드한 디자인이면서도 색의 효과로 옷차림이 소프트하게 마무리되어 편리하게 입을 수 있다. 베이직한 컬러의 베이지 블루종를 미디길이의 타이트 스커트와 코디해 여성스럽고 시크한 분위기로 코디한 모습이다.







플레어스커로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하게 봄패션 코디해 보자.


좌) 가족이 다함께 외출하는 날은 스포티하게 연출해보자. 여성스럽게도 입을 수 있고 캐주얼하게도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스커트를 선택하자. 여성스러운 플레어스커트를 스웨트와 스니커즈로 캐주얼하게 다운시키면 또 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 볼륨이 많이 들어간 디자인의 스커트만으로도 충분히 여성스럽기 때문에 캐주얼하게 입어도 화사한 분위기로 마무리되어 기분 좋게 입으실 수 있기 때문이다.


우)  코디의 이미지 소스는 부드럽고 우아함을 컨셉으로 하였다. 전신을 뉴트럴 컬러로 모아서 베이지 플레어스커트를 엘레강스하게 연출한 모습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