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여름이 다가오기 시작하면서 자외선지수도 높아지면서 옷차림도 가벼워져 임펙트있는 잇아이템의  필요성이 절실해지고 있어요. 간편하게 데일리룩 코디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잇아이템을 소개할께요.

여름엔 심플한 조합에 임펙트있는 잇아이템만 플러스해도 스타일리쉬해 보이니까요. 올해는 어떤 잇아이템을 겨냥해야 후회가 없을 것인지 주의깊게 살펴보시기 바래요. 

 

 

 


 


1.미란다커의  밀러 선글라스


 

 Karen Walker Sunglasses $280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밀러 선글라스의 인기가 이어질 전망으로 예전에 스키나 수상 레포츠를 즐길때 사용하던 밀러렌즈가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만나면서 잇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어요.

비비드한 컬러의 프레임도 많이 등장하여 심플한 옷차림에 선글라스 하나만 더해도 멋진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부담스럽다면 블랙이나 화이트의 템플을 선택하면 깔끔해 보일 거예요. 

 


 

※컬러렌즈 선택시 참고사항

 외선 차단은 당연히 체크해 봐야 할 것이고 그다음이 렌즈컬러일 텐데요. 컬러렌즈별 특징을 기억해 두었다가 선글라스 고를때 참고하세요. 

 

그레이컬러:  빛의 모든 파장을 균일하게 흡수하고 차단하기때문에 자연색을 그대로 느낄 수 있고

청색:  빛을 잘 여과시켜 시야를 넓고 선명하게 하기때문에 해변에서 착용하거나 운전시에 좋고

그린컬러:  장파장의 광선을 흡수하고 차단해 눈의 피로를 덜어주면서 시원한 느낌을 주기때문에 여름철에 사용하면 좋다고 합니다.

옐로우: 눈의 피로를 방지하는데 탁월하다.

 

 

 

 

 

2.키아라 페라그니의 탑


 

MSGM Top $720

 

이태리브랜드 "MSGM"을 즐겨입는 키아라 페라그니. 여러가지 컬러가 믹스된 컬러블록의 크롭탑은 여름 데일리룩 코디를

감각적으로 돋보이게 해줄 수 있는 잇아이템이예요. 셀린느의 블루 숄더백과 멋진 대조를 이루죠!

 

 

 

 

 

3.하넬리 무스타파타의 오버롤


 

 

Frame Denim Overalls $299

 

올해는 정말 오버롤의 기세가 대단하네요! 대부분의 패션피플들이 오버롤을 잇아이템으로 꼽고 있어요. 베이직한 운동화도 좋지만 하이힐을 코디하여 스타일리쉬한 데일리룩을 즐겨도 좋아요. 약간 여유가 있는 슬림한 오버롤을 권하고 싶어요^^

 

 

 

 

 

4.케리 피에리의 백리스 원피스


 

Nonoo Dress $495

 

올해 등이 없는 백리스 드레스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기는 하지만 보통사람들이 입기에는 부담스러운 측면이 있으므로 안에 흰티셔츠나 민소매등과 레이어드해서 입으면 좋을 것 같네요~~ㅎㅎ

 

 

 

 


 

5.야스민 스웰의 버켄스탁


 

 

Birkenstock Sandal $130

 

올해 가장 핫한 슬라이드 샌들의 대표적인 브랜드 버켄스탁의 인기는 최고조에 달해 벌써 품절사태에 이르렀다고 하는군요. 올해는 포멀한 팬츠와 코디하여 프레쉬하게 데일리룩을 즐겨보세요^^

 

 

 

 


 

6.매건 레이놀즈의 키모노가운


 

Fleur Dy Mai Kimono $525

 

화려한 프린트의 실크 키모노를 카디건처럼 반바지와 코디하여 데일리룩으로 즐기는 패피들이 많이 목격되고 있어요.

 

 

 

 

 

7.나시바 아딜로바의 체크 수영복


 

 

Cover Suimsuit $190

 

하운드 투스 체크 프린트의 귀여운 긴팔 원피스 수영복이예요. 바캉스철에 클래식한 분위기로 돋보일 수 있겠어요.

 

 

 

 

 

8.린드라 메딘의 초커


 

 

Dannijo Necklace $495

 

악세서리를 활용하여 도심속에서 심플하게 보헤미안룩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잇아이템입니다.

 

 

 

 

 

9.블레어 에디의 셔츠원피스


 


10 Croby Derek Lam Dress $395 

 

블레어가 선택한 잇아이템은 셔츠 드레스입니다. 블랙크롭탑과 밀리터리자켓을 레이어드하고 요즘 인기 절정인 "만수르 가브리엘"의 버킷백과 컷아웃이 멋진 부티로 블레어다운 화려하고 시크한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하였네요.

 

 

 

 

 

10.코트니 트롭의 보헤미안 원피스

 



 

Stone Cold Fox Dress $308

 

블랙베이스에 꽃무늬를 곁들이고 소매에 장식을 달아 보헤미안 시크룩을 멋지에 연출할 수 있는 원피스입니다. 도심에서는 물론이고 휴가철에도 활용만점의 잇아이템이 될 것입니다.

  




댓글